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팝핀현준 슈퍼카 공개

토픽셀프 2019. 11. 21. 10:06

팝핀현준 슈퍼카 공개

kbs ' 살림하는 남자들' 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팝핀현준이 20일 방송에서 슈퍼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 살림남' 에서는 팝핀현준이 미국에서 온 고모 모시러 슈퍼카를 타고 나서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MC 최양락은 팝핀현주의 슈퍼카를 본 후 ' 저 차 끝내준다. 영화에 많이 나오는 차다'고 감탄했습니다.

팝핀현준은 ' 오늘 아주 귀한 손님을 모시러 가고 있다. 귀한 분 오실 때만 타는 차인데 잘 안탄다. 저도 오랜만에 뵙는 거라 빨리 만나고 싶은 생각에 차가 빨라졌다' 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검은 외관의 차량은 페라리 360모데나로 알려졌는데요. 360모데나는 페라리 355의 후속작으로 출시된 모델입니다.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 전작보다 가벼워진 게 특징이며, V8 엔진이 탑재돼 제로백이 4.5초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팝핀현준은 이날 방송에 공개된 페라리 외에도 포르쉐 911, 포드 머스탱, 토요타 수프라 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팝핀현준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며 부인 박애리는 1977년생을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팝핀현준은 비보이, 가수, 공연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부인 박애리는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학 석사를 졸업했으며 국악계에서 스타 소리꾼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만나지 3개월 만인 지난 2011년 결혼했는데요. 박애리는 '35살이 지난도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팝핀현준을 만난 순간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 전했습니다.

팝핀현준 역시 아내를 보고 첫분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 누나를 누나 이상으로 좋아해도 될까요' 라고 문자로 먼저 고백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6살된 딸 남예술 양을 두고 있습니다.

from http://toktok0908.me/1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