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가영 하차

토픽셀프 2019. 11. 21. 04:10

문가영 하차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이슈는 문가영 하차! 에관련 글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문가영 하차이유?

배우 문가영이 tvN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이하 '책 읽어드립니다')를 일시 하차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키이스트에 의하면 고정멤버로 활약한 문가영이 연기 활동에 매진하기 위해서 하차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문가영은 평소 연예계 소문난 독서가로 알려져 있었으며 '책 읽어드립니다'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책 읽어드립니다라는 프로그램은 설민석, 전현무, 이적, 장강명을 비롯해 여러 전문가와 책을 읽고 견해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첫 회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시작으로 류성룡 '징비록', 니콜로 마키아벨리 '군주론', 올더스 헉슬리 '멋진 신세계', 단테 '신곡', 재레드 다이아몬드 '총, 균, 쇠', 한나 아렌트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김구 '백범일지',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넛지'까지 총 9권의 책을 함께 하며 문가영의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문가영은 한 권의 책을 녹화할 때마다 정성과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책의 내용을 복습, 예습 했다고 합니다. 무엇이든지 열심히 하는 문가영인데요. 이번에 하차하고 연기에 더욱 집중해 성공하시기 응원하겠습니다.

이에 대해 문가영 소속사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무척 아쉽다. 길면서도 짧은 시간을 함께 해왔는데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 것 같다"며 "앞으로는 시청자의 입장으로 함께 복습해 나가면서 꾸준히 챙겨보겠다"

그녀는 "내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책 읽어드립니다'를 꾸준히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from http://impact.omgloves.com/1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