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가영 하차?!

토픽셀프 2019. 11. 20. 20:58

문가영 하차?!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BIN' 입니다.

오늘은 요새 한참 이슈가 되고있는

문가영 하차'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문가영 하차

배우 문가영이 ‘책 읽어드립니다’에서 하차합니다.

tvN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연출 정민식, 김민수, 이하 ‘책 읽어드립니다’)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해온 문가영이 연기 활동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웁니다.

연예계 소문난 독서가로 ‘책 읽어드립니다’에 참여했던 문가영은 설민석, 전현무, 이적, 장강명을 비롯해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책을 읽고 견해를 나누는데 주체적으로 임해왔습니다. 자신과 다른 관점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며 성실한 자세로 ‘책 읽어드립니다’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문가영은 첫 회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시작으로 류성룡 ‘징비록’, 니콜로 마키아벨리 ‘군주론’, 올더스 헉슬리 ‘멋진 신세계’, 단테 ‘신곡’, 재레드 다이아몬드 ‘총, 균, 쇠’, 한나 아렌트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김구 ‘백범일지’,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넛지’까지 총 9권의 책을 함께 하며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한 권의 책을 녹화할 때마다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철저히 예습했다고 합니다.

문가영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무척 아쉽다. 길면서도 짧은 시간을 함께 해왔는데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 것 같다”고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앞으로는 시청자의 입장으로 함께 복습해 나가면서 꾸준히 챙겨보겠다”며 ‘책 읽어드립니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제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책 읽어드립니다’를 꾸준히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문가영 프로필

이름은 문가영이며, 1996년 7월 10일 생으로 24세(만 23세)입니다.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카를스루에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69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서울한남초등학교, 보성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를 지나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다녔습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데뷔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하였습니다.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음악가인 어머니가 독일로 유학가서 만나 결혼을 해서 독일에서 태어나 줄곧 독일에서 자라왔다고 합니다. 그 후 초등학교 3학년 시절 가족들과 귀국하면서 한국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 덕에 한국어, 영어, 독일어 3개국어를 구사합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셋 다 수준이 높지 않아 0개 국어라고 주장합니다.

더불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것은 아주 우연한 계기로 삼촌들이 본인의 사진을 광고 모델을 모집한다는 회사에 접수했고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최근에야 얼굴이 많이 알려졌지만, 상당히 잔뼈 굵은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11살 때부터 연기를 했으니 경력이 10년을 훌쩍 넘은 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기자의 기본 소양인 발성과 발음, 감정 표현 등은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2018년 7월 3일 SM C&C에서 키이스트로 이적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키이스트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월 전격 인수해 SM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통합 되면서 관계사인 키이스트로 이관, 전략적인 배우 매니지먼트를 이어 나간다고 3일 밝혔습니다.

from http://hsb3916.tistory.com/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