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성규 회식비 // 오종혁 열애고백 (키, 나이)

대세 전 아나운서 방송인 장성규의 회식비가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일에 방송된 KBS2TV '슬기로운 어른이생활'에서는 MC 장성규의 일상과 지출내역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러블리즈의 미주는 정성규에서 "프리를 선언하고 나서 수입이 15배 늘었다고 들었다. 나라면 수입이 늘어서 열심히 쇼핑을 하고 싶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장성규는 "20배라고 얘기했다가 15배라고 얘기했다. 근데 이것저것 따져보니 7배 정도 수입이 늘어난 것 같다"며 "그래도 굉장한 성과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돈을 쓰고 싶다"

라고 돈을 많이 벌고 있고 돈을 쓰고 싶다고 말한 장성규네요!

고정급 받다가 일한만큼 돈을 버니 당연히 돈을 더 쓰는 것이 맞죠. 역시 대세 연예인 장성규 답네요!

이날 장성규는 KBS에 입성하자 마자 가족들에게 줄 기념품과 스텝들에게 줄 커피를 사면서 10만원 이상의 지출을 하고 또 장성규는 친구들과 스텝들의 회식비로 약 100만원 가량을 지출해서 돈을 많이 버는 장성규답게 통큰 모습을 보여주주었습니다.

결국 장성규는 댈님으로 부터 소비패턴을 분석 받았는데 댈님은 "소비패턴이 극단적이다. 평소에는 잘 쓰지 않다가 한 번씩 크게 사시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장성규는 "나는 옷이나 신발을 전혀 사지 않는다. 그 부분을 아낀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번씩 크게 쓰는 것 같다"라고 말했네요!

장성규는 회식비로 100만원 정도는 거뜬하게 쏠 수 있을정도로 돈을 많이 버는군요.

역시 최근 대세중의 대세 답습니다.

장성규는

"한 번은 PD님이 회사 카드로 식사를 사겠다고 하셨다. 그때 내가 막아서 내가 냈다. 나는 아들로서 아빠의 돈을 쓰게 할 수 없다고 했다

라고 말하면서 최근 돈 씀씀이가 커진것을 고백했네요!! 그래도 잘 나간다고 돈 너무 많이 쓰지 마시고..

다른 연예인들처럼 돈 모아서 건물도 사고 고정적은 수입원 만들어놓았으면 좋겠네요.

계속 잘나가는 모습보여주시고 회식비 100만원 정도 쓰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오종혁 열애고백 (키, 나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종혁이 열애를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으로 꾸며져 20주년을 맞은 클릭비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김상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코너가 진행되었는데 MC 박소현이 "혹시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 계시냐"라는 질문에

오종혁이 손을 번쩍들어서 열애 사실을 고백했네요!!

이에 노민혁, 하현곤, 오종혁, 유호석이 손을 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김상혁은 멤버들에게 "진짜 여자친구 있냐"라고 물었고 노민혁은 "이번에 다 같이 모였을 때 연애 상황을 공유했는데 되게 집요하게 물어보더라. 여자친구 사진을 보여주니까 눈빛이 바뀌더니 '왜 널 좋아해?'라고 묻더라. 이유를 얼굴이 아닌 곳에서 찾더라. 사실 여자친구는 나를 얼굴 때문에 사귀는 거다. 제일 잘 생겼다고 한다"라고 고백했네요.

그런데 아쉽게도 누구랑 사귀는지 여자친구가 몇살인지 직업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내용이 다뤄지지 않았네요

그래도 연애사업은 잘하시고 계시는군요. 오종혁은 1983년생으로 2019년 37살 키는 178입니다.

1997년에 클릭비로 데뷔한 오종혁입니다.

[다른 연예계 이슈 보기]

2019/11/19 - [TV] - 정준 김유지 열애소감! (키, 나이)

2019/11/18 - [TV] - 김동현 심리분석!! (키, 나이, 아내)

2019/11/15 - [TV] - 송가인 수익금 논란! 하와이 (나이)

2019/11/15 - [TV] - 화사 스님될 뻔한 사연? // 이엘리야 이정재 (키, 나이)

2019/11/14 - [TV] - 젝스키스 컴백준비! (멤버 나이, 조율중)

2019/11/14 - [TV] - 장성규 러닝개런티 눈물 (워크맨, 나이,키 )

from http://okanedake.tistory.com/3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