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준 김유지 열애

토픽셀프 2019. 11. 19. 08:31

정준 김유지 열애

안녕하세요 ... 연애의 맛 시즌마다 실제 커플이 탄생하는데요. 연애의 맛3에 출연한 정준 김유지 커플의 열애 소식을 전해 볼까 합니다. 연애의 맛3를 통해 만난 정준과 김유지는 인연을 맺은지 한달만에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과 김유지는 최근 경기도의 한 대형 마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였는데요. 이 모습은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서 확인 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포옹과 이마에 뽀뽀 등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랑을 나눴다고 하네요. 이에 연애의 맛 제작진은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제 시작한 연인인 만큼 지켜봐달라"고 둘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10월 24일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처음 만나 달콤한 데이트 과정을 공개해왔습니다. 방송 이후 정준은 SNS를 통해 "연기가 아닌 쌩 리얼의 모습"이라며 김유지를 향해 설레는 감정을 밝혔는데요. 연애의 맛3을 통해 만난 정준, 김유지 커플은 이번 시즌 첫 실제 커플이자 시즌1 이필모 서수연 커플, 시즌2 오창석 이채은 커플에 이어 세번째 공식 커플이기도 합니다.

정준과 김유지는 현재 출연 중인 연애의맛3에서도 유독 자연스럽고 진심이 묻어나오는 표정과 다정한 언행으로 시청자들을 기대케 하고 잇는데요. 최근 방송에서는 김유지가 정준의 애정표현이 방송용이라고 생각해 괴로워 했는데요. 이에 정준이 즉각 촬영을 중단하고 제작진에게 안타까움을 하소연하고 김유지를 설득했습니다. 이처럼 김유지의 사소한 표현에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정준의 모습이 연애의맛3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기대를 선사했습니다.

자연스레 정준과 김유지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커졌고 두 사람이 열애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연애의 맛 시리즈에서는 시즌1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 그리고 야구장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한 시즌2의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 등이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필모와 서수연은 두 사람의 이름 한 글자를 따서 필연 커플로, 오창석과 이채은은 첫 만남에서 호감의 신호였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줄인 아아 커플로 불렸을 정도였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정준은열애설을 인정하며 "첫 만남에서 김유지 씨를 보자마자 이상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처음부터 호감을 느꼈다. 방송은 아직 다 나가지 않았지만 촬영을 여러 번 했다. 만나면서 털털하고, 소박하고, 속도 깊고,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배려심 깊은 모습에 감동하고 자연스럽게 반하게 됐다"며 연인 김유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더불어 아무리 연애의맛3을 통해 열애 과정과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열애 사실을 밝히는 데에 부담이 될텐데요. 정준은 "저도 사실 공개 열애가 처음"이라며 부담감이 없지 않았던 상황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정준은 "김유지와 기사가 나오거나,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다고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 결국 그런 관심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우리 둘이 만나는 것 외에 다른 것은 신경 쓰지 말자고 이야기했다"며 연인에 대한 확신을 강조했습니다.

무엇보다 정준은 "결혼 이야기는 아직 나누고 있지 않다. 물론 할수 있다면 저야 좋겠지만, 이제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결혼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보다 서로 사랑하는 데에 시간을 쓰고 싶다. 지금은 연애에 집중하고 서로 사랑을 키워가고 싶다"며 열애를 시작하는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정준에 따르면 그와 김유지가 열애를 시작하는 과정은 21일 방송되는 연애의맛3 4회부터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연애 시작 전부터 시청자를 설레게 했던 정준과 김유지이기에 열애설 인정 만으로도 화제의 중심에 선 상황인데요. 본격적인 열애를 선언한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연애의맛3 시청자들의 기대와 응원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김유지의 연애의 맛3 출연이 본인의 이슈를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되였을때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유지가 전에 방송했던 분이더라. 그렇지만 그게 뭐가 중요하냐. 나와 같은 직종이었구나 싶다, 방송 이슈 되려고 나온 분? 그러기엔 내가 너무 리얼"이라고 밝히며 김유지를 감싸기도 하였습니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1213

정준은 아역 출신인 배우인데요. 1991년 드라마 고개 숙인 남자로 데뷔했고 사춘기, 목욕탕집 남자들, 맛있는 청혼, 부모님 전상서, 천일의 약속, 무자식 상팔자, 달려라 장미 등에 출연 하였습니다. 영화 체인지와 주유소 습격사건, 하면 된다, 창공으로 등 작품에도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김유지는 2017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데뷔한 이후 멜로 홀릭 등에 출연한 신인 연기자 입니다.

from http://bycoco.tistory.com/1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