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준 김유지 열애

토픽셀프 2019. 11. 19. 02:31

정준 김유지 열애

정준 김유지 열애

배우 정준 김유지가 연애의 맛3를 통하여 실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18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돼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하남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데이트하는 정준과 김유지가 포착됐습니다.

목격자에 따르면 정준은 약속 장소에서 김유지를 만나자마자 포옹을 하고 이마에 뽀뽀를 하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이였다고 합니다.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정준 김유지는 지난 10월 24일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지냈던 세번째: 연애의 맛을 통하여 만났습니다. 방송을 통해 만났지만 서로에게 깊은 호감을 느꼈고 방송 밖에서도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정준은 알려진 연예인이지만 공개적인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며 솔직하고 당당하게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연애의 맛 시즌1에서 이필모와 서수연 커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골인했으며 이제는 2세까지 가졌는데요. 시즌2에서도 오창석과 이채은이 실제로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알려며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 시즌3에서도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연애의 맛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준은 1979년 3월 6일생으로 현재 40세입니다. 1991년 영화배우로 첫 데뷔하였으며 이어 같은해에 MBC드라마 고개숙인 남자에서 단연으로 드라마 첫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1992년 MBC 특채 탤런트로 선발되었는데요.

봉천중학교와 일산동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나왔으며, 정준은 아역배우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1991년 데뷔하여 엄청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나왔습니다.

정준은 워낙 어린나이부터 얼굴을 알렸기에 정준이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정준은 아직까지 미혼이라고 합니다.

최근 정준은 월세 미납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보증금 1천만원 월세 210만원의 계약을 맺었으나 2016년 6월부터 납부하지 않아 총 3천 90만원이라는 금액이 미납되었다고 합니다. 법원에서 보증금을 제외한 금액 2천 90만원 납부를 고지했다고 하네요.

이 사건이 있고 난후 정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사건이 원만히 잘 해결되었으며, 반려견과 함께 잘 니내고 있다고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연애의맛 시즌3에 출연중이며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정준 김유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from http://jungbo.utokpia.net/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