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민정 이병헌

토픽셀프 2019. 11. 18. 23:35

이민정 이병헌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이병헌'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이민정 이병헌 근황

배우 이민정의 남편이자 배우 이병헌이 LA에서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병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외에서 촬영한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미국 유명 놀이공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했습니다.

이병헌은 놀이공원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드라큘라로 분장한 남자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환한 웃음을 짓고있어 눈길을 끕니다. 특히 이병헌이 사진을 올리기 전 이민정 역시 같은 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 두 사람이 함께 놀이공원을 방문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했고, 2015년에 아들을 낳았다. 이병헌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 영화 '백두산'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입니다.

● 이병헌 프로필 -> 사건사고

1970년생인 이병헌은 연기폭이 아주 넓어서 장르만 해도 멜로, 조폭물, 사극, 액션 등을 모두 소화해내며 캐릭터는 암살자에서 개그 캐릭터까지 모두 소화합니다. 워낙 다른 연기를 많이 보여줘서, 관객이 다른 사람으로 착각할 정도입니다.

특히 중저음의 깔끔한 목소리와 발성이 아주 좋은데, 이것은 광해, 왕이 된 남자의 광해군 역에서 잘 드러납니다. 또한 특유의 크고 짙은 눈빛으로 대사없이 미묘하게 감정을 드러내는 연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연기자들 중에서는 여러 영화에서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병헌은 캐릭터마다 연기가 가지각색으로 다르고 연기 스펙트럼이 넓습니다.

논란으로 인해 구설수에 올랐지만 연기력 하나로 논란을 거의 종식시켰습니다. 연예인 공인론이 거의 받아들여지고 있는 한국에서 자숙도 없이 종결시킨 것에 일명 악마의 재능이라는 평가를 내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뛰어난 건 마스터에서도 보여지는데, 마스터에서는 일반 영어도 아닌 필리핀 영어를 구사합니다. 영화를 위해 따로 공부해서 배웠다고 합니다.

● 이병헌 사건사고

영화 내부자들의 제작기간 중인 2014년 9월에 20대 여성 2명을, 술자리 중 음담패설을 하는 동영상으로 자신을 협박했다는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이병헌의 집에서 모델 출신의 이지연과 걸그룹 GLAM의 김시원(舊 다희)이 이병헌과 술을 마시며 함께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이병헌을 협박했습니다.

문제의 음담패설 공개와 외도 논란은 이병헌의 이미지에 성희롱과 유부남의 외도, 즉 불륜이라는 심각한 타격을 주었습니다. 결국 이병헌은 논란 이후 자신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는데 여론은 결코 그에게 옹호적이지 않았으며, 오히려 더욱 악화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대중문화평론가 강명석이 비판하는 글을 썼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병헌은 재판에서는 이겼으나 대중적 인식에 상당한 타격을 입었는데, 유부남인 이병헌이 다른 여성과의 외도를 시도하다 협박당한 셈이기 때문입니다. 판결문 또한 "이병헌 씨는 모델 이 씨를 이성적으로 좋아한다고 느낄 만한 태도를 보였지만 모델 이 씨는 오히려 이병헌 씨에 대한 관심이 많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두 사람을 연인이라고 단정지을 수 없다고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이 판결이 역으로 이미지에 치명타를 불러왔습니다. 이병헌 측에서 일방적으로 외도를 시도하다 되려 협박당한 상황이기 때문에 사실상 그의 외도를 인정하는 판결이나 다름없기 때문입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6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