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

2019 FIBA 아시아컵 대회가 인도 벵갈루루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9월 24일부터 열린 이번 대회는 29일까지 하게되는데요. 27일에는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 방송이 있을 예정이니 한뉴전을 보시려는 분들은 인터넷 방송으로 모이시기 바랍니다.

아시아컵이열리는 인도에서 여자농구 한국팀은 일본팀과 마지막 한일전 경기로 예선을 마무리하였습니다. 26일에 패배로 인해 뉴질랜드와 6강 여자농구 중계 방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서로 피할 수 없는 싸움을 해야 하는 양팀은 숙명적인 맞대결에서 물러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스포티비를 통해 중계를 하고 있었지만 아직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 방송은 준비중에 있으니 인터넷매체를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이 빠릅니다.

현재 2승1패를 기록한 한국은 1승2패를 기록한 뉴질랜드와 6강전에서 상대를 하고 승리팀은 중국과 4강에서 겨루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열리는 여자농구 중계 방송을 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유료방송인 스포티비가 아직 편성이 없기때문에 스포츠 중계채널이나 라이브방송을 해주는 인터넷방송을 이용하여 보는 방법을 선택하게됩니다.

저녁 9시에 하는 경기이다 보니 밖에서 퇴근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를 스마트폰이나 인터넷방송으로 보시는 방법이 나은 선택으로 여겨집니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스포츠방송은 더할나위 없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어제 일본에게 무참히 졌기때문에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아시아컵 중계는 승부욕이 불타오르는 경기가 됩니다. 전술훈련이나 호흡도 이미 마쳐진 상황이기 때문에 정신력으로 버텨 재미있는 승부를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한국은 2011년까지 여자농구는 우리나라의 압도적인 우세였지만 점점 하락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웃나라인 일본에게도 2013년 들어 4연패를 하면서 격차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경기는 일본과 다시 승부를 할 수 있도록 꼭 준결승에 가야하는 경기입니다. 여자농구 중계를 보시면서 응원을 해주세요.

인도 뱅갈루루에서 이뤄지고 있는 여자농구는 한국, 일본, 대만, 인도, 중국, 호주, 필리핀, 뉴질랜드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강팀을 피해서 조별경기를 진행하였지만 2위로 진출을 하여 6강전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여자농구 아시아컵 대회는 각 조1위가 4강에 먼저 진출하고 2위와 3위가 경기를 하여 4강에 진출하는 6강으로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뉴질랜드 중계 방송을 보시고 꼭 승리하여 중국과 4강에서 대결하는 모습을 볼수 있도록 기원해봅시다.

이문규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대만에 승리하고 인도를 크게 이기면서 2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한일전에서 패배를 하면서 2위로 조별리그를 마치고 뉴질랜드와 피할 수 없는 경기를 하게되었습니다. 여자농구 중계 방송으로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이번 대회에서는 진안의 활약이 눈부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 귀화한 진안은 인도를 상대로 대량득점에 성공하면서 한국 뉴질랜드의 경기를 더욱 집중하게 하고 있습니다. 2016년 프로리그에 데뷔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남자농구에 비해 여자농구 중계 방송이 인기가 떨어지는 것은 역시 득점이 적어서 인데요. 40점대로 끝나다보면 한 쿼터당 10점밖에 되지 않아 지루함이 보여서입니다. 이걸 획기적으로 바꾸지 않으면 인기를 끌어내기 좀 어려워보입니다.

뉴질랜드은 세계랭킹 42위로 한국 18위에 비해 상당히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객관적인 전력면에서도 우리나라가 앞서고 있고 조별리그 경기를 중계 방송으로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격차가 벌어지고 있어 쉬운 상대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인도 아시아컵에서는 필사적인 승부를 하여 승리를 했으면 합니다.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를 보시면서 한국 농구팬들이 다시 찾아볼 수 있도록 해야하지 않을까요.

4강을 직행하는 것과 6강전을 하여 한경기를 더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이 뉴질랜드를 이기게 되면 바로 준결승전으로 가게됩니다. 그리고 중국은 한경기를 안하고 바로 한국과 경기를 하게되기때문에 여자농구 중계 방송을 하는 입장에서는 경기가 늘어나서 좋을 수 있지만 선수들의 체력면에서는 많은 손해를 보게됩니다.

아쉽게 조별리그 2위를 차지하였지만 한국 뉴질랜드 여자농구 중계 생방송으로 보시면서 꼭 승리할 수 있는 경기를 지켜보시면서 중국과의 4강 토너먼트 대결을 기대해보세요

from http://sky303.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