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 리버풀, 메시 멀티골 3-0 챔스 결승 가자 [골 영상]

바르셀로나가 에이스 리오넬 메시와 수와레즈 활약을 앞세워 리버풀을 완파 했는데요~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진출이 한층 더 다가왔네요!!

바르셀로나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열린 대회 4강 1차전에서 3-0 완승을 거뒀습니다~선제골을 터뜨린 수아레스 그리고 멀티골로 격차를 벌린 메시 등 스타들이 이름값을 톡톡히 하는데요~

리버풀은 경기를 잘 풀었으나 매듭을 짓지 못했고 바르셀로나는 필요할 때마다 득점을 성공한 것이 차이였는데~

한번 볼까요?

각국 리그 우승을 노리는 팀들의 대결답게 경기는 시종일관 팽팽했습니다~

홈 관중의 뜨거운 응원 속에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수아레스, 필리페 쿠티뉴를 공격 삼각편대로 내세웠고...

원정팀 리버풀은 무함마드 살라와 사디오 마네, 조르지니오 베이날둠 등 공격 트리오로 맞불을 놨습니다!

50-50에 가까운 점유율을 포함해 전반의 흐름은 거의 백중세라 보는 게 무방했는데요~

긴장감이 캄프 누를 감싸던 전반 19분 리버풀 쪽에 악재가 발생했습니다!!

하프라인 아래에서 나비 케이타가 허벅지 쪽을 움켜잡고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주저앉았는데요...

앞서 상대의 태클에 부상을 당한 영향이었습니다~ 결국 핸더슨과 교체됐는데, 리버풀로서는 원치 않는 카드를 1장 쓰면서 애초 세운 계획이 틀어졌습니다!

리버풀 쪽이 다소 어수선한 공기가 감돌 때, 바르셀로나가 전반 26분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왼쪽 측면에서 알바의 낮고 빠른 크로스가 박스 안으로 투입됐고 루이스 수아레스가 리버풀 수비수 사이로 미끄러지면서 밀어 넣어 선제골을 뽑아냈는데요~ 이 골로 바르셀로나는 UEFA 챔피언스리그 통산 500번째 득점을 달성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선제골 이후에도 전체적인 흐름은 큰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리버풀 입장에서는 전반 34분 절호의 찬스가 무산된 게 아쉬웠습니다! 핸더슨이 하프라인을 넘자마자 오른발 중장거리 크로스를 시도했고 이것이 문전에서 마네 앞에 배달됐으나 슈팅이 크로스바 위로 넘어가며 아쉬움을 삼켰는데요~~

이번경기는 명장 감독들의 대결로도 흥미 진진한데요~ 과연누가 웃을까요?

위르겐 클롭

아쉽지만 클롭 리버풀 감독에 패패네요~~ㅠㅠ

발베르데 바르셀로나 감독님 환화게 웃는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ㅋㅋ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후반전 들어 리버풀이 페이스를 끌어올렸습니다~하지만 테어 슈테겐의 손이 방해했구요~ 후반 시작과 동시에 박스 안에서 시도한 밀너의 오른발 슈팅, 후반 7분 페널티에어리어 밖에서 때린 살라의 왼발 중거리 슈팅이 모두 테어 슈테겐의 손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후반 13분 살라의 낮은 크로스에 이은 밀너의 오른발 슈팅도 테어 슈테겐의 정면으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리버풀의 공세가 높아졌는데요...원정에서 어떻게든 골을 터뜨린 뒤 안방인 안필드로 돌아가겠다는 의지가 강했습니다~ 흐름을 끌어올리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결국 메시를 막지 못했는데요!!

바르셀로나 입장에서는 적절할 때 추가골이 나왔습니다~ 후반 29분 메시의 패스가 세르지오를 거쳐 수아레스에게 향했고, 수아레스가 때린 슈팅이 크로스바 맞고 나온 것을 메시가 다시 잡아 가볍게 밀어 넣었습니다~

메시는 후반 36분 그야말로 쐐기를 박았습니다~ 상당히 높은 위치에서 얻어낸 프리킥 찬스에서 메시의 왼발이 불을 뿜었는데요~왼발을 떠난 공은 수비벽만 살짝 넘은 뒤 빠르고 정확하게 골대 사각지대로 빨려 들어갔습니다~이것으로 사실상 승부는 끝이었죠!! 환상적인 프리킥 골로 자신의 성인 무대 600번째 골까지 기록했습니다~ㅊㅋㅊ

이것은 진정 사람이 아니다~ 신만이 할수있는 슛팅!! 평점도 10점 만점에 10점!!

리버풀은 어떻게든 만회골을 넣기 위해 애를 썼으나 후반 38분 살라의 슈팅이 골대를 때리고 나오는 등 운도 따르지 않으면서 결국 경기는 3-0 바르셀로나의 승리로 마무리됐습니다~ 리버풀도 홈 안필드에서는 아주 강하지만, 바르셀로나의 결승행이 많이 유리해진 형국인데요~

챔피언스리그 4강전 흥미진진 한데요~

토트넘과 아약스 2차전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경기에서 결승 진출이 가려지네요!!

바르셀로나는 오는 8일 리버풀과 4강 2차전 원정경기를 벌입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 출처 스포티비뉴스 바르셀로나 리버풀 하이라이트 골모음

from http://stylekorea.tistory.com/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