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희진 부케거절

토픽셀프 2019. 11. 16. 05:07

이희진 부케거절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요새 한참 이슈가 되고있는

이희진 부케거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이희진 부케거절

간미연과 황바울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14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 9일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린 간미연과 황바울의 결혼 비하인드가 전해집니다.

간미연과 황바울의 결혼식에는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전원 참석해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건넸습니다.

이희진은 간미연의 부케를 받을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사실 미연이가 부케를 제발 받으라 했다. 하지만 (부케를 받으면) 6개월 이내에 시집을 가야하기 때문에 조금 힘들 것 같아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기운을 받아서 내년에는 좋은 남자를 만나 내후년 이맘때쯤 결혼할 수 있길 바라야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윤은혜는 “(미연 언니가) 눈물이 많아서 멤버들끼리 특별히 슬프지 않은 글로만 축사를 준비했다”고 귀띔했습니다. 하지만 김이지는 간미연의 결혼이 시작하기도 전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혼식 부케는 배우 김소이가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우 소유진, 정시아, 개그우먼 김지선, 개그맨 박영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슬기 등이 참석해 의리를 빛냈습니다.

신랑 황바울의 단독 인터뷰도 진행됐습니다. 황바울은 “(간미연에게) 경제권을 다 줬다. 50만원 용돈을 받을 계획이다"며 "(간미연을 닮은) 딸을 꼭 낳고 싶다”고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이희진 프로필

이름은 이희진이며, 1979년 5월 16일 생으로 41세(만 40세)입니다.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으며, 소속사는 퍼즐엔터테인먼트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2남 1녀 중 셋째입니다.

서울세검정초등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중학교,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를 지나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습니다.

소속그룹은 베이비복스이며, 포지션 리드보컬입니다.

데뷔는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 EQUALIZEHER로 하였습니다.

최근 2018~2019년 작품인 SBS 황후의 품격에서 ‘소진공주’ 역할과, 2017년 작품인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의 파워 블로그 역할인 ‘김효주’ 역으로 더욱더 배우로 각인되었으며 (그 외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의 ‘은애령’ 역할과 2011년 MBC 인기리의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의 걸그룹 ‘국보소녀’ 맡언니 역할인 ‘제니’ 역할과 더불어 아이돌 그룹으로서 1997년 이후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등에서 2005년 당시까지 그 유명한 한류 1세대 아이돌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으로, 활동 당시 많은 여자팬들을 몰고 다녔던 그룹 내 핵심 멤버였습니다.

팬들에게 있어 당시 생기발랄한 ‘예능감’과 ‘에너지’가 넘치지만 왠지 모를 분위기 있는 외모, 그리고 팬들 사이에서 ‘희자’로 불리는 특유의 엉뚱발랄한 예능감으로 특히 여자팬이 굉장히 많았던 멤버다. 남자팬도 많았지만 대다수가 여덕입니다.

2019년 8월 이후 유튜브 ‘SBS 인기가요에서 스트리밍중인 베이비복스의 2001년 발표한 앨범인 ‘인형’과 ‘WHY’ ‘GET UP’ ‘KILLER’ ‘GAME OVER ‘ ‘우연 나 어떻해 바램’ 등의 ‘온라인 탑골공원’을 본 후 또한 황후의 품격 ‘소진공주’와 연계된 이희진을 유튜브에서 베이비복스로 찾아본 후 특히나 10대 남,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고 기존의 2030세대 여성~남성층들과 중장년층등 모든 연령층에서의 고루고루 상당수 팬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1세대 여성 아이돌 걸그룹(베이비복스) 멤버로서, 2000년부터 2003년 당시까지 지구 20여바퀴를 도는 거리의 해외 콘서트와 공연을 가졌고 당시 해외 공연으로는 모두 45회로 1년간 평균 11회의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1999년 8월 미국 뉴욕 공연을 시작으로 총 두차례의 미국 뉴욕 공연,그리고 L.A 공연과 여러차례의 중국과 일본, 그리고 태국 공연과 더불어 호주, 홍콩, 북한, 베트남, 대만, 몽골, 말레이시아, 등등의 해외 공연과 콘서트 등등을 가지고 당시 거리로는 지구 20여바퀴를 도는 90만 1500km의거리로 기네스 '국내 엔터테이너로 가장 먼 해외원정기록 부문에 도전장을 내기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베이비복스 과거 전성기 시절 무대중 이희진이 단발로 열연한 ‘5집 후속곡 인형’과 ‘why’ ‘get up’ 무대등으로 당시도 인기가 많았지만 현재에도 재평가와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데뷔 계기는 고교 재학 시절, 유명 가수들 대기실 근처에서 친구들이랑 서성이다가 개그맨 윤정수에게 캐스팅 됐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양파의 밴에 타다가 이희진을 보고 "쟤 어때?"라고 해서, 양파 매니저가 명함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파 매니저가 다시 다른 회사로 이희진을 소개시켜줬는데, 바로 그 곳이 DR뮤직이였던 셈입니다.

하지만 자신은 별로 연예계에 뜻이 없었으나 설득 당하여 베이비복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반대가 있었지만 어머니와 오빠의 추천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합니다. 1집 데뷔 시절에는 팀의 막내로 센터에 주로 섰으며 사실상 센터였습니다. 그리고 1집 말경에 합류한 간미연과 2집까지는 더블 메인보컬을 담당했으나 이후 성대결절과 본인의 뜻으로 인해 3집부터는 센터와 메인보컬 롤이 간미연에게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이희진도 타고난 안정적인 발성과 세련된 목소리톤을 토대로 리드보컬로서 수록곡에서 후렴구를 맡거나 활동 곡에서 차지하는 보컬 포지션이 상당했습니다.

2006년 베이비복스가 사실상 해체된 후 연기자로 전업하였습니다. 이 때 멤버들은 곧이어 솔로 활동을 차근차근 해나가는 반면, 한 2~3년 정도 통 소식이 없어서 팬들의 애간장을 녹였지만 이후 연극 무대로 컴백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 이후 뮤지컬을 거쳐 드라마 주조연급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첫 공중파 드라마 데뷔작은 괜찮아 아빠딸이었으며 이후 최고의 사랑과 품위있는 그녀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배우로 각인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출연중인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감초 역할 '소진 공주' 역으로 출연하여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30대들은 대부분 베이비복스 멤버인걸 보자마자 알아채지만 10~20대는 거의 모르기 때문에 걸그룹 출신이라고 하면 대부분 놀라고 있습니다.

상당히 마른 체격에 비해 투 턱 속성을 가지고 있어 데뷔 시절부터 많은 얘기가 있었으나 이는 다른 사람들보다 성대가 위에 달려 있어 말할 때마다 성대를 움직이면서 턱 근육이 튀어나오면서 생긴 것으로, 현대 의학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성형외과도 여러 곳 찾아가 봤지만 허사였다고 합니다.

데뷔 시절부터 깡마른 몸매 때문에 이런 저런 얘기가 많은데, 그냥 이희진은 원래 모태 마른 몸매입니다. 베이비복스 해산 이후 이희진 혼자 개인 활동이 없을 시절에,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길거리 사진이 한번 찍힌 적이 있는데 뼈밖에 안 보일 정도로 말라 보이게 나온 사진 덕에 비슷한 시기 이희진의 싸이월드에 올라온 우울한 글귀들이 짬뽕 되어 우울증이라는 루머가 돌았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었고 합니다,

이 루머로 인해 생겨난 주변 사람들의 걱정어린 시선 때문에 진짜 우울증에 걸릴뻔 할 정도로 크게 힘들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되는 황후의 품격에서 이희진의 수영복 신이 나왔는데 이때 너무 마른 몸매 덕분에 거식증이라는 터무니 없는 댓글과 도를 지나친 댓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가끔 예전에는 통통했는데 지금 저렇게 마른 거 보니 거식증 걸렸다고 비아냥거리는 댓글이 보이는데, 베이비복스 활동 때도 전혀 통통했던 적이 없습니다. 상술한 투 턱 속성 때문에 착각할 수도 있지만 예전 자료를 찾아봐도 신인 시절부터 아주 마른 몸매입니다.

배우 활동을 시작한 이후로 아직까지 희한하게도 KBS 작품이 없습니다.

베이비복스 시절 생년월일을 1980년 2월 21일생으로 속여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같은 팀의 진짜 막내는 이희진과 같은 해 12월에 태어난 리드보컬 차유미였으나 귀염상이었던 이희진의 막내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어떻게든 베이비복스를 띄우기 위해 당시 고교 3학년이던 이희진의 생년월일을 교묘하게 조작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후 코어 팬들은 대부분 실제 나이를 알고 있었으며 그래봐야 한 살 차이이기 때문에 별 논란은 없었습니다. 애초에 90년대 연예계에서는 나이를 한두살씩 내리는 관행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일 수도. 현재 대부분의 포털사이트에는 생년월일이 바르게 수정되어 있으나 예전 몇몇 사이트에는 아직도 베이비복스 시절 그녀의 생년월일이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예계에서 꽤 유명한 주당이다. 아는 형님에서 밝히길 황후의 품격 촬영 중에 장나라가 어디서 싸인을 가장 많이 해봤냐고 묻자 포장마차라고 답했는데, 지나가던 한 스태프가 "희진 씨 강남역 포장마차에서 소주 숟가락으로 떠먹는 거 본 적 있어요"라 얘기해주곤 지나갔다고 합니다.

당장 유튜브에 베이비복스 검색하면 메인 화면으로 단발머리를 한 이희진이 대표로 나옵니다. 그만큼 지금 세대 혹은 당시 베이비복스 팬이 영상을 편집해도 이희진의 외모와 풍기는 분위기가 정말 장난이 아닐 정도로 세련되고 매력적이라는 증거입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6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