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서은 결혼

토픽셀프 2019. 11. 14. 03:20

강서은 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강서은'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강서은 결혼

도전! 골든벨’, ‘4시 뉴스 집중’ 등을 진행했던 강서은 KBS 아나운서가 결혼했습니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강서은 아나운서는 최근 해외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신랑은 국내 유명 기업인 K사 회장 가문의 자제로 알려졌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양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청첩장도 돌리지 않아 KBS 내에서도 강서은 아나운서의 결혼 사실을 아는 것은 극소수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현재 휴직 중입니다. 결혼과 맞물려 휴직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강서은 아나운서는 최근 출연해오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KBS1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을 김도연 아나운서, ‘도전! 골든벨’을 박지원 아나운서와 각각 바통터치를 했다. 특히 ‘도전! 골든벨’은 지난 3월부터 진행을 맡았다가 5개월만에 하차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 때부터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는 강서은 아나운서가 결혼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올라왔습니다.

● 강서은 프로필

1984년생인 강서은 아나운서는 숭실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14년에 입사한 유일한 여자 아나운서. 지상파에서 최고령으로 합격한 여자 아나운서입니다. 미모도 미모지만, 목소리가 대단히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키도 크고 몸매도 출중하며 카리스마를 갖췄습니다.

춘천에서 지역근무를 마치고 뉴스광장 수도권뉴스 앵커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아동학대의 날"로 줄여서 아나운서 멘트를 날리자 옴브즈맨 프로그램에서는 그녀가 아동을 때려야 한다는 관념을 가진 것은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전해졌습니다. 실제로 해당방송분은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아예 누락되었습니다.

'생방송 아침이 좋다' 시청자 게시판에 "강서은 아나운서 스폐셜 mc로 써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던적이 있습니다. 이 게시자는 "물론 이승현 아나운서가 공백이 생겼을 때 한해서 말이죠. 본인도 이시간때 하고 싶다는 인터뷰도 봤고 실제로 이시간때 이런 프로그램을 한것을 본적이 없어서요"란 단서를 달았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승무원 이력과 함께 MBN의 간판 아나운서로도 활약했었습니다. '도전 골든벨'의 새 MC를 맡아 통통 튀는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8월 25일 방송된 '도전골른벨'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KBS1 '세계는 지금' 진행을 은 강서은 아나운서는 노련한 진행 솜씨와 차분한 말투, 뛰어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여섯살인 강서은 아나운서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는 물론 167CM의 키에 빼어난 몸매 소유자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해 남성은 물론 많은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5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