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후기 (여성 슬리퍼)
'Review & Opinion'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후기 (여성 슬리퍼)
<[나이키] 우먼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슬라이드
가격 24,700원 / 사이즈 230mm>
2018. 07. 15.
오는 8월, 서울로 '콘서트'를 보러 간다. 한바탕 놀 줄 아는 싸이의 '흠뻑쇼'라고 들어봤을 것이다. 솔직히, 싸이의 콘서트는 처음이라 잘은 모른다. 게다가, 흠뻑쇼? 표현 그대로 '흠뻑 젖는다(!)'는 뜻인가 보다. 안 그래도, 실제 경험자의 말을 빌리면, 정말로 옷이며 머리며 그냥 다 젖을 각오하고 가란다.
그래, 그렇단 말이지?! 단순히 말로만 흠뻑쇼가 아니라,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젖는단 거지? 이때부터 고민이다. 옷이야 대충 젖어도 되는 걸로 입는다 치고... 그럼, 신발은 뭘 신지?! 그길로 찾아보았다. 물에 젖더라도 아무렇지 않은 그런 소재의 샌들(혹은 슬리퍼)로 말이다. (또 여름에는 샌들 아니겠나.)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 사이즈 230mm>
함께 놀러가는 여자친구 역시 이 부분에 대해 생각해보았나 보다. 싸이 '흠뻑쇼' 콘서트에 '뭘 신고 가야할지?' 고민이라고 말하니, 그녀는 이미 그날 신고 갈 '패션 아이템'을 하나 봐두었단다.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너도 나도 추천하며) 대세로 떠오른 '여자 여름 샌들'이라나. -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위 제품은 브랜드 '나이키 (NIKE)'에서 만든 '여성 슬리퍼'로 공식 명칭은 '우먼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슬라이드'라고 한다. 그래, '샌들'에도 여러 종류가 있기에, (내가 보기에는 조금 독특한 디자인의 '슬리퍼' 같지만) 위 상품 또한 샌들이라고 치자. - 사이즈는 '230mm'로 여자친구 발에 딱 맞게끔 구매한 모습이다. (정사이즈)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NIKE - WMNS BENASSI DUO ULTRA SLIDE>
솔직히, 처음에는 뭐 '베나시 듀오 울트라 슬라이드?!' 제품명도 길고 디자인도 그저 그래 보였는데... 이상하게 보면 볼수록 괜찮더라. (그래, 내가 느꼈던 첫인상이 틀릴 때도 있지 싶었다.) 깔끔한 '블랙' 색상에 베나시 듀오 울트라 만의 특징인 2개의 스트랩 '디자인', 그리고 심플한 '나이키 (NIKE)'로고까지 너무 예쁜 거다.
사실, 여름 맞이 '커플 아이템(?!)'으로도 생각해봤으나, (그 정도로 마음에 들었기에) 내 발 사이즈(270mm)의 상품은 재고가 없어 어쩔 수 없이 포기했다. (게다가, 원래부터 '여성용 - 우먼스' 제품이기도 하고 말이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같은 '베나시 듀오 울트라' 제품이라도 각각의 (4가지) 컬러마다 느낌이 다른 모습이다. (근데 다 예뻐.)
<여자 여름 샌들 브랜드 추천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여성 슬리퍼)>
디자인적으로 위, 아래, 정면, 옆면, 후면 모두 다 만족스럽다. 그래도 '나이키 (NIKE)'가 브랜드 값을 하는구나 싶다. 안 그래도, 예전부터 나이키 '슬리퍼'가 좋다는 말은 들어왔는데... (일반 저렴한 슬리퍼에 비해) 그 가격이 비싸서 못 신었지, 이렇게 사서 보니 정말 좋은 것 같긴 하다. (그런데 또 보면, 가격도 나름 괜찮다 -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 가격: 24,700원)
전반적인 두께며, 마감이며 흠 잡을 곳이 없다. 개인적으로 지압판도 마음에 쏙 든다. 덧붙여, 가죽으로 된 2개의 스트랩을 보면, 발등에 닿는 부분이 쿠션 패드로 처리되어 왠지 착화감도 좋을 것 같더라. (단지, 이 부분은 구매하고 나서야 알게 됐기에, '흠뻑쇼' 콘서트 이후 다 젖었을 땐 아무래도 따로 관리를 해줘야하지 싶다.)
<여자 여름 샌들 추천 브랜드 (여성 슬리퍼)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후기>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본 여자친구의 '후기'는 다음과 같다. 우선, 전체적인 (1) 디자인이 만족스러우며, (2) 정사이즈(230mm)로 신었을 때 딱 맞고 좋았단다. 더불어, 정말 (3) 가벼워 놀랐지만, 그 착화감에 있어선 기대보다 그렇게 (4) 푹신?하지는 않더란다. - 이는 그녀의 주관적인 평가 이니, 모쪼록 참고하면 좋겠다.
처음엔 그냥 싸이 '흠뻑쇼' 콘서트를 위한 하나의 준비물(?) 정도로 생각하여 (그저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여자 여름 샌들'을 찾아 구매해보았는데... 지금 돌이켜 보면, 뭔가 정말 잘 산 느낌이랄까. 그런 뜻에서, 위 나이키 '베나시 듀오 울트라' 제품을 여름철 '여성 샌들 (슬리퍼)'로 강력히 추천하는 바이다.
Adam's Tal Project : 탈 프로젝트
from http://talproject.tistory.com/1390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