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한나 나이 소속사 발레

토픽셀프 2019. 11. 11. 02:30

강한나 나이 소속사 발레

청순한 외모에 엉뚱발랄한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강한나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웃을때 보이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강한나 나이 몸매 소속사 성형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아한 이미지 덕분인지 사극에서 활약을 주로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한나 나이 1989년 1월 30일 생으로 만3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의 키 168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어 늘씬한 몸매로 많은 화제를 얻기도 했었습니다.

강한나 학력 살펴보니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석사과정을 마친 학력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통해 첫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강한나 집안 가족관계 부모님과 언니 두 명이 있다고 하며 고향 서울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취미가 꽃꽂이와 산책으로 알려진 강한나 소속사 현재 판타지오 소속사로 취미인 꽃꽂이는 강한나 언니 플로리스트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강한나 왕대륙 오사카 스캔들로 한국과 대만을 떠들썩하게 만들기도 했는데 이는 지인들과 함께 오사카에 들른 것이며 두 사람은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소속사 입장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다섯살 어린나이부터 강한나 발레 시작하여 중학교때까지 발레에 대한 꿈을 키웠으나 신체적 한계로 인하여 꿈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시절 연기를 처음 경험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에 대한 애정으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동명이인 강한나 망언 으로 인하여 많은 오해를 받기도 했으나 강한나 망언 대하여 직접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해명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파격적인 노출신이 있었던 영화 출연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 출연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나오면서 강한나 몸매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기도 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달리 강한나 런닝맨 예능 출연으로 보여준 반전매력은 오히려 대중들에게 더욱 호감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런닝맨뿐만 아니라 아는형님에서도 그녀만의 돋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면서 허당미의 캐릭터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데뷔초반에는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하는 모습을 자주 강한나 인스타그램 통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는 필라테스를 통한 관리보다는 꾸준한 식단으로 관리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통해서는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일상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혼족어플이라는 예능을 통해 새로운 모습들을 공개할 예정인 강한나 나이 소속사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발레에서 연기자로 꿈을 전향하게된 그녀는 대학교 시절부터 연기노트를 작성하여 공책에 자신의 캐릭터와 감정을 분석하는 등 배우로서 다양한 노력을 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자주 모습을 볼 수 있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2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