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12챔스리그 32강전4차전 :: 메시의 해트트릭 - 통산 200호골 돌파

2011년 11월 2일 빅토리아플젠:바르셀로나 11-12챔스리그 32강전 4차전 경기가 있었습니다.

FC빅토리아플젠과 FC바르셀로나 32강 4차전 H조로 누가 1위로 진출하느냐 누가 유로파리그를 진출하느냐가 이 경기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오늘 이 두팀은 서로가 지향하는 목표점이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당연한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고, 과르디올라감독의 입장에서는안정적인 경기와 승점1점을 얻으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양팀의 키 플레이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렉 바코스 선수는 지난 경기에서도 외롭게 싸웠지만 득점은 없었습니다. 원톱으로서 팀의 공격을 홀로이끌고 있는 마렉바코스 선수의 부담감이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예선성적이 좋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싸워야할 플젠이기 때문에 바코스의 책임감이 더 막중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면에 리오넬메시선수 이 선수는 팀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역량이크기 때문에 오늘 경기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경기에서 그동안 부진을 한방에 털어버리는 해트트릭으로 골 감각을 익힌 상태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은 기대가 됩니다!

경기가 치뤄진 곳은 스타디온 에덴으로 위치는 체코,프라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게는 원정경기로서 다소 부담스러운 경기일 수 있지만 두 팀의 좋은 경기 기대해봅니다.

선수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플젠의 경우에는 이번 시즌이 챔피언에서의 첫 출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측면에서 앞선 바르셀로나와 한 조가 되면서 부담이 클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바르셀로나 뿐만 아니라 AC밀란과의 경기도 있기 때문에신고식을 톡톡히 치루고 있는 빅토리아 플젠 입니다.

오늘 경기 역시 많은 팬들이 경기장의 자리를 빛내고 있습니다.

UEFA랭킹2위와 144위와의 경기라니! 빅토리아 플젠의 많은 부담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그렇지만 홈경기인 빅토리아 플젠 그들의 선전을 응원해봅니다.

오늘은 오스트리아 심판전으로 주심은 로베르트 슈호르겐호퍼 주심이 맡았습니다.

바르셀로나 출전선수 명단입니다. 4-3-3전형을 보이고 있는데요. 메시선수가 중앙에서 역할을 수행하고 중앙수비수로 피케와 푸욜의 복귀가 반가운 경기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막강한 라인업이 돋보이는 명단입니다. 되살아난 메시, 그의 활약이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주심의 휘슬을 기다리고 있는 두팀입니다.

왼발 슈팅- 오늘 경기 메시의 첫 슈팅 모습입니다.

필라르의 고의적인 파울로 경고를 받는 필라르 홈에서 이뤄지는 경기지만 강팀과의 경기로 다소 긴장한 탓일까요 조급한 실수로 경고를 받습니다.

메시가 넘어졌습니다. 휘슬이 울리고 마리안 시솝스키에게레드카드 주어졌네요. 전반 22분 선수 한명을 잃게 된 빅토리아 플젠입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에 주어진 패널티킥 바르셀로나의 절호의 찬스입니다.

리오넬 메시 달려가서 슛 - 골인합니다. 깔끔하고 천천하고 여유롭게 슈팅한 리오넬 메시입니다. 1:0으로 앞서게 된 바르셀로나네요.

전반전 막판에 바르셀로나가 골을 돌리다가 메시가 결정적인 슈팅을 날립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는 모습, 이게 바로 바르셀로나의 위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오넬 메시 오늘 경기 두골째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반전 종료합니다.

후반경기 시작됐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첫 옐로카드입니다.

알베스가 옐로우카드를 받게 되서 다음 경기에 나가지 못하게 됩니다. 다음 경기는 AC밀란과의 원정경기인데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한명이 적은 가운데 경기에 몰두하는 플젠, 다소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림베르스키가 공격진영까지 깊은 공격을 시도했습니다만, 옐로우카드를 받게 됩니다.

데이비드 림베르스키 선수의 옐로우카드

파브레가스의 멋진헤딩골입니다

그동안의 부상과 오랫동안 경기를 뛰지 못한 모습, 골 부진 등의 많은 부진이 있었지만 오늘 파브레가스는 득점을 합니다. 오늘 경기 바르셀로나의 세번째 골입니다.

호르바스 선수가 옐로우카드 한장을 받게 됩니다. 불필요한 상황이라고 보여지는데 이 상황에서 받습니다. 전반전부터 심판판정에 대한 호르바스 선수의 불만이 있었는데 이렇게 경고를 받게 됩니다. 오늘 옐로우카드가 많이 나오는 상황이네요.

피케선수의 패스가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중앙수비수마저 이렇게 환상적인 패스를 하는 모습! 이게 바로 바르셀로나의 위력인 것 같습니다.

정말 대단하고 침착한 골입니다. 이번 경기 본인의 세번째 골을 완성한 리오넬 메시 선수입니다. 메시를 위한 경기가 아닌가 싶은 경기였습니다.

오늘 해트트릭을 달성한 메시 선수의 모습입니다. 메시선수의 선전으로 오늘 경기 4:0으로 바르셀로나의 승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센터백듀오가 복귀하면서 무실점으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그동안의 부상으로 고생했던 선수들이 챔피언스를 치루기 위해 많이 복귀하면서 더 좋은 경기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혹시나 경기를 놓쳤다, 꼭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 지금 바로 http://www.tving.com/vo/vopl/VOVOPL010Q.do?DRM_VOD_FILE_CD=00192396.DM4.40 티빙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답니다!

[Goal.com] 팔카오와 아이들, 라 리가 양강 구도 깰까?

리그 홈) 11월 25일 vs 세비야(라 리가 홈) 12월 02일 vs 레알 마드리드(라 리가 원정) 12월 06일 vs 플젠(유로파 리그 원정) 12월 09일 vs 데포르티보(라 리가 홈) 12월 16일 vs 바르셀로나(라 리가 원정) 12월 22일 vs 셀타 비고(라 리가 홈)

유로 속 불편한 진실. 국내파 라인 열풍

그 중에서도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소속 선수가 대부분. 선발 라인업도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를... 우크라이나와 체코 역시 각각 다나모 키예프, 빅토리아 플젠 소속 선수들로 팀을 구성해 대회에 나섰다....

[매거진S] 6월의 유럽엔 16개의 별이 뜬다

8림베르스키(플젠) CM 13플라실(보르도) CM 19이라체크(볼프스부르크) RW 9레제크(아놀소시스) AMC 10로시츠키... 20아펠라이(바르셀로나) ST 16판페르시(아스널) l 키 플레이어 | 아르연 로벤 ? 성적은 나쁘지 않았지만 최악의...

from http://inte14783.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