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유민 카페 커피 결혼

토픽셀프 2019. 11. 10. 01:44

노유민 카페 커피 결혼

포도청 스파이~!!

NRG 출신 가수 노유민이 화제인데요. 가수활동에 이어서 인생의 제 2막으로 바리스타를 하고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노유민 나이는 40살이고 1980년 10월 12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입니다. 노유민 키는 173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A형 입니다.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ㅁㅁㅁㅁㅁㅁ

노유민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 소속이고, 소속그룹 NRG, 노훈수 그룹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노훈수는 KBS 예능프로그램 살림남에서 출연했던 그룹으로 천명훈, 김성수와 노유민이 함께 소속되었던 그룹입니다. 노유면은 1997년 NRG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유민은 중학생으로 보일 정도의 귀여운 외모와 순수한 성격때문에 NRG 멤버중 생일 상으로는 셋째인데도 늘 막내로 취급받았었는데 그러다보니 온 멤버들의 손길 귀여움과 챙김을 받았습니다. 멤버들이 노유민을 안아주고 쓰다듬어주고 토닥여주는 건 일상다반사 였고 놀라서 울거나 무대에서 단톡 파트를 노래하거나 그냥 옆에 서 있거나 상관없이 시도때도 없이 계속해서 귀여움 받는 모습을 아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ㅁㅁㅁㅁㅁ

노유민은 결혼하고 나서도 이 기질은 그대로인가 싶었지만 컴백 준비를 위해서 연락이 잘 되지 않는 멤버를 찾아가 만남을 주선하기도 하는 등 이제는 순수함을 간직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모습에 이성진은 어리기만 했던 유민이가 이젠 다 컸다며 감격스러워 하기도 했습니다.

노유민은 NRG 공백기 동안에도 천명훈을 따라 예능 프로그램에 간간이 얼굴을 비췄고, 결혼 이후에는 아내와 함께 카페 NoUMin Cofe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부·가족 관련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익히 알려진 사실로, 아내 이명천은 6세 연상에 90년대 한국가요계 대표적인 코러스 가수로 노유민의 NRG를 비롯한 수 많은 90년대 대중가요에 코러스로 활동을한 코러스 가수 출신입니다.

from http://satto.tistory.com/5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