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대한 쇼 8회 이선빈 맨투맨 티셔츠 옷 패션 :: 여자 가을 코디, 메인부스

오늘은 드라마 '위대한 쇼'를 보던 중 너무 예쁜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이선빈 옷 패션을 준비했어요

이선빈의 경우 외모 자체가 되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옷들이 잘 어울리지만 드라마에선 캐주얼한 패션으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진짜 진짜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ㅠㅠㅠ

제가 소개해드릴 여자 가을 코디가 바로 이 맨투맨 패션이에요 !!!!

위대한 쇼 8회에서 이선빈은 예쁜 맨투맨을 입고 나온 모습인데

하나의 컬러가 아닌 여러가지 컬러가 배색으로 들어가있어서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디자인이지만 컬러배색으로 귀여운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

보통 대부분의 맨투맨들은 하나의 색상을 메인으로 잡고 디자인되어있는데

이선빈이 입었던 이 티셔츠의 경우 화이트 네이비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_

그래서 보통의 맨투맨과는 다르게 귀여운 느낌이 한 가득 ㅎㅎ

그리고 이선빈이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옷 자체도 넉넉한 핏이라

맨투맨을 입고 있을 때의 착용샷이 무척 예쁜 것 같아요 ^_^

요런건 디자인이 워낙 예쁘게 잘 나와서 트레이닝 팬츠, 데님, 스커트

어디에 매치해도 정말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이선빈이 착용한 맨투맨은 메인부스 제품이에요 :)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미 많은 연예인분들이 입은 걸로 유명하죠 !!

이 제품 역시 귀여운 컬러 배색이 특징인 제품인데요 !

특히나 저는 소매 라인이 되게 특이한 것 같아요 ㅎㅎㅎ 보통의 소매와는 사뭇 다른게 귀엽죠?

또 보통 맨투맨과는 다르게 옷 자체에서 포근한 느낌이 많이 드는 것 같네요 !!

아마 여자 가을 코디로 입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당 bb

너무 예뻤던 위대한 쇼 이선빈 맨투맨 패션

개인적으로 드라마도 너무 재밌고 이선빈 스타일 보는 재미도 있는데

앞으로 남은 회차들에선 또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_<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멋진 스타일로 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숩니당

출처_tvN 드라마 캡처

from http://cft345.tistory.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