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현미 열애? 남자는 누구?

토픽셀프 2019. 11. 9. 03:28

현미 열애? 남자는 누구?

현미 열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현미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현미가 열애한다고 고백을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처음에 잘못본줄 알았네요. 열애라니!

= 현미는 ?

한편, 현미는 1936년생으로 83세다고 합니다. 지난 1962년 노래 '밤안개'를 통해 데뷔했다고 합니다. 현미 아들은 가수 고니, 조카는 노사연이다고 합니다.

= 현미 열애 ?

가수 장미화가 가수 현미(본명 김명선)의 열애를 깜짝 공개했다고 합니다.

8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현미, 장미화, 전원주 등이 출연해 60세 이후의 ‘황혼 끝사랑’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현미는 “사랑은 아름다워야 한다”며 “같이 밥 먹고 영화 보고 아침마다 이모티콘 보내주고 대화를 하는 게 엔도르핀 생성이 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누나 사랑해’라고 말하는 연하들이 이해가 안 됐다던 현미는 “그런데 남자는 남자더라”며 “내가 80이 넘는 사람인데도 70대 아이들에게 의지하게 되더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현미 열애 노하우?

현미는 “아름답게 남자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현미의 발언에 ‘연하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고 합니다. 이를 듣고 있던 장미화는 “6살 연하”라며 “내가 통화했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분이다고 합니다. 선물을 주면 언니에게만 주고 나에겐 안 준다”고 귀띔했다고 합니다.

장미화는 “현미 언니가 연하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내숭을 잘 떤다”며 “최근 술자리에서 현미 언니가 조용히 자리에 앉아있더라. 내가 어디 아프냐고 하니 ‘술을 못 마신다’고 하더라. 그래서 연하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현미는 “사랑은 아름답게 하면 아름답고, 천하게 하면 천해지는 것”이라며 “황혼도 똑같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었다고 해서 사랑의 모습이 달라지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 현미 남편 ?

유명 작곡가였던 故 이봉조는 배우 못지 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쌍꺼풀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현미는 작곡가 이봉조가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나 임신까지 했다고 공개한 바 있다고 합니다.

이봉조는 그당시 결혼 4년차로 두 아이의 아빠였으나 거짓 이혼서류를 내고 현미를 속였다고 했다고 합니다. 현미는 당시를 회상하며 남자 하나로 인해 여자 둘 다 희생했던 것이라고 속내를 털어놨다고 합니다.

이렇게 가수 현미 열애 관련 소식을 정리했는데요. 다른 이슈도 만나보세요.

놀라운토요일 결방? 무슨일이야?

백종원 채용공고! 운전기사!?

선데이 결혼발표? 누구야? 축하해!

싸이 1위! 콘서트 언제!?

김풍 접촉사고? 큰일이야?

아이즈원 공식입장? 조작 파문?

틱장애 장애인정! 대법원 판결!

김준수 지상파복귀! 무슨일 있었나?

구본승 아이큐? 몇이야?

이전 이전 0123456789

from http://kmsh1.tistory.com/4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