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믿어도 될까요?

결혼을 하고나면 가장 중요한 기념일인 결혼기념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다른 기념일보다 가장 특별한 날로 서로가 많이 신경을 쓰게되는 날인데요, 남녀모두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보통 남성의 경우 선물고르기가 쉽고 여성이 어렵다고 합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결혼기념일 선물도 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 게임기나 자유시간을 받는것이 1등이라고 합니다. 2위는 자동차, 3위는 IT기기, 4위는 가방, 5위는 지갑, 6위는 정장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것은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입니다.

사실 기념일이 되면 남성이 받는것보다는 여성이 받는것으로 많이 기울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결혼후 집안일부터 육아까지 많은 일을 담당하게 되는 아내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아내가 평소에 좋아하는것과 기념일에 받고 싶어하는것은 다르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과 달리 여성은 받고싶어하는 선물이 평소에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먼저 구매하는것보다는 평소에 어떤것을 좋아하는지 물어보고 알아둘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남편들은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 꽃다발이나 외식, 옷, 가방같은 것을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를 살펴보면 꽃다발은 가장 하위권에 속하거나 아예 순위에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매년마다 설문조사를 통해 확인하다 보니 순위는 계속 바뀐다고 합니다. 통계자료를 살펴보면 1위는 단연 현금이나 신용카드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본인이 원하는것을 직접 구매하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남편들에겐 편한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진심이 담긴 정성스런 편지와 함께 전달한다면 그 의미는 더욱 크다고 합니다.

2위는 단연 명품백입니다. 구찌나 샤넬, 프라다등 명품백을 선물받고 싶어하는 것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실제로 신혼여행을 갈때 가장 먼저 구매하는것이 명품백이라고 할정도로 아내에게는 큰 의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부모님에게도 해당되는 것이라 합니다.

3위는 악세사리입니다. 반지나 귀걸이, 팔찌와 같은 장신구가 아내의 기분을 드높여준다고 합니다. 반지의 경우 직접 매장을 방문하면서 같이 골라주는 것이 인상적이라고 하니 남편분들은 참고해야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한다는것은 정말 의미있는 일입니다.

from http://worldshop.rampong.com/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