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토픽셀프 2019. 11. 8. 21:45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이 다 제각각이긴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성공한 사람의 노하우로부터 나오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미 성공한 사람들의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뱃살은 왜 그렇게 잘 안 빠지지 않는 것일 까요? 가장 큰 원인은 스트레스라고 봐야겠습니다. 운동을 하고 식단 조절을 해도 스트레스를 계속 받으면 뱃살을 빼기 어렵습니다. 잘못된 운동습관도 한 몫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적절히 병행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식사나 먹는 양은 이전과 같은데 나이가 들면서 기초 대사량이 떨어져 살이 자연스럽게 찌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턱살과 뱃살이 많이 쪘습니다. 제 경험을 빗대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칼로리 섭취량을 줄이는 것 입니다. 이미 모두 다 잘 알고 있는 내용일 것 입니다. 하지만 이는 단연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중에서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섭취하는 칼로리가 많다면 당연히 살이 찔 것 입니다.

우리가 살면서 먹는 행복이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큰 것 입니다. 먹는 다는 것은 우리에게 인간의 기본 욕구를 충족시켜줌과 동시에 온갖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는 기분도 선사합니다. 한 인간에게 있어서 먹는 행복이란 쉽게 포기할 수 없는 것이고 이런 생각을 가지신 분들도 꽤 많을 것 입니다. 그러나 먹는 만큼 칼로리 소모를 반드시 해 주셔야 합니다.

먹는 양의 관건은 하루 동안 본인이 총 얼마 만큼 먹었는지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아침에 먹는 것보다 야식으로 먹는 것이 다이어트를 할 때 불리한 것은 맞습니다. 결론적으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그 첫 번째 요소는 바로 하루 동안 섭취하는 칼로리의 총량을 줄이자는 것입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두 번째는 운동입니다.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기초대사량이 줄어듭니다. 그래서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운동은 근육량을 증가시켜주고 칼로리를 태우는 역할뿐만 아니라 뼈와 피부 등에 이로운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운동은 역시 시작이 반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종 방송에서 좋다고 떠들어대도 본인 스스로 꾸준히 즐길 수 있고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세번째로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 입니다. 갑자기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냐고 하실 분도 있을텐데요. 무슨 일이든지 동기부여가 참 중요합니다. 그런데 나는 안 돼라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습니다. 된다 할수있다라는 말로 스스로 동기부여를 해야 합니다. 어떤 일을 할 때 동기부여에 따라서 일의 성공과 실패가 달려있다는 건 긴 설명이 필요 없죠.

이번에는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무실에서 대부분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계실 텐데요.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운동을 해야 합니다. 만약 복근을 만들고 싶다면 조금씩 오래 동안 실천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사무실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 고정 스쿼트입니다. 의자 끝에 엉덩이를 걸칩니다. 그리고 허리를 곧게 펴고 앉는 방법입니다. 배와 허벅지에 지속적인 힘이 들어가게 되어 지구력과 근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사무실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2. 의자를 이용하여 기본 자세를 바꾸어 몸에 긴장감을 주어서 칼로리 소모를 이끌어내는 방식입니다. 의자 끝에 엉덩이를 가져다 대고 허리를 의자에 밀착시켜서 몸이 앞부분으로 쏠리지 않게 해주는 방법입니다.

사무실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세번째 방법은 바로 위에서 언급한 두번째 방법 연결 동작입니다. 엉덩이를 의자 뒤로 밀착시킨 상태에서 허벅지를 들어올려 주는 것 입니다. 이때 중요한 부분은 발과 발목 또는 종아리에 힘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무릎 위쪽을 들어올린다라는 생각으로 올리려야하고 천천히 해야 합니다. 빨리할 경우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무실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마지막입니다. 이는 손잡이가 있는 형태의 의자에서 가능한 방법입니다. 의자의 손잡이를 양손으로 잡은 뒤 의자를 잡은 상태로 일어섭니다.

몸을 90도로 숙이며 의자를 밀어주는데 무릎은 구부러지면 않도록 유지합니다. 이제 몸을 펴며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아시겠지만 이 동작은 바퀴가 달린 의자에서 하면 매우 위험합니다. 지금까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from http://thisisrealcontents.tistory.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