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티 윤조 우희 이수지 양지원 열애심경? "성형전후 비키니 레깅스...

유니티 윤조 우희 이수지 양지원 팬미팅 "성형전후 비키니 레깅스 몸매 움짤" 보기

KBS 2TV '더유닛' 데뷔조 '유니티 유앤비' 팬미팅 기자회견이 3월 3일 오후 1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유니티(유닛G/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 의진)가 무대를 펼쳤습니다. 한편 유니티(유닛G/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 의진), 유앤비(유닛B/준, 의진,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니티 우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로 걸그룹 前달샤벳의 메인보컬이었으며, 현재 UNI.T의 리더 겸 보컬로 활동 중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11월 21일 (유니티 우희 나이 26세), 유니티 우희 고향 부산광역시 유니티 우희 키: 164cm 46kg, 220mm, 유니티 우희 혈액형 AB형 달샤벳 우희 움짤

달샤벳 우희 레깅스

달샤벳 우희 성형전

달샤벳 우희 비키니

달샤벳 우희 몸매

음반회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달샤벳 (2012년 ~) 앨범: 비 엠비셔스, 있기 없기, Joker is Alive, 7번째 미니앨범 비비비 학력[편집] 덕원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음반 활동[편집] 우희가 그룹 달샤벳으로 발매한 음반에 대해서는 달샤벳#음반 목록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2013년 《무한동력》 OST 〈내일로〉 2014년 《왔다! 장보리》 OST 〈내 사랑 안녕〉 가족 한혜린 (사촌 언니) 유니티 우희 본명 배우희(裵優熙) 데뷔 전 채연의 백댄서 활동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평소 말할 때와 노래 부를 때의 목소리가 매우 다르다. 멤버들과 함께 2013년 구세군 친선대사로 활동했으며, 기독교 신자인듯 하다. 인스타그램에 성경 구절을 올리고는 한다.# 배우 한혜린[9]과 외사촌이다. 강민경과 닮았다는 의견이 많다. 보조개, 시원한 이마, 희고 깨끗한 피부, 넓은 미간, 작고 동그란 얼굴형 등 장점으로 내세울 만한 부분들이 닮았다. 본인 인터뷰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배꼽이라고 했다. 사진 참조 그러나 본인은 파인 옷이나 노출을 좋아하진 않는 것 같다. 다한증을 앓고 있다. 무대영상만 보더라도 다른 멤버들의 보송보송한 모습과는 달리 얼굴에 비 오듯 흐르는 땀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양지원 열애심경 인터뷰

유니티 양지원이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 갑작스럽게 열애를 공개했다. 갑작스럽게 벌어진 상황에 양지원의 열애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양지원은 최근 MBN스타와 인터뷰에서 “너무 갑작스럽게 이야기를 했다. 나는 괜찮았는데 걸그룹이라 조금 걱정이 됐다”며 조심스럽게 열애 공개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다.

양지원이 속한 유니티는 18일 마지막 앨범 `끝을 아는 시작`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 ‘난 말야’는 빠른 템포의 디스코 사운드가 가미된 복고풍이다. 상큼하고 귀여운 소녀들의 솔직하면서도 직설적인 고백이 담겼으며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에서 멤버 지엔은 라붐 활동 및 일본 스케줄로 불참한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8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