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재방송 68회 함소원 악플 눈물 평생싸울 사주 모델 혜박 합류

아내의 맛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매주 화요일 저녁 방송되는 아내의 맛은 tv 조선의 대표적인 예능 가운데 하나입니다. 5%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함진부부의 내용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내용도 간간히 만날 수 있는데요. 해당 방송을 tv 조선 온에어 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67회에서는 홀로 정신과를 찾은 함소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등장한 함진 부부 중국 부모님의 일상도 공개되었는데요.

함소원은 자신을 향한 날선댓글들에 상처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의사의 말에 함소원은 어렸을 때 가난을 겪게되어 본인이 가장 노릇을 해야했다고 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중학교 2학년짜리가 과도한 짐을 졌다고 말하자 함소원은 눈물을 터트렸습니다.

67회에서 중국 파파는 20명 추수 용사들과 하얼빈에 있는 10면 평 옥수수 밭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68회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시부모님이 부부싸움이 잦은 아들 부부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자 중국에서 용하다고 소문난 사주철학관을 찾는 모습이 나옵니다.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사주철학관에 들어가서 76년생 함소원과 94년생 진화의 사주를 건네자 중국 사주전문가는 부부의 18살 나이 차이를 확인하고는 놀랐다고 하는데요.

중국 사주전문가는 함소원과 진화의 기본 성격부터 숨겨진 성향에 이르기까지 찰떡같이 정확하게 맞추는 모습으로 중국 시부모님을 경악하게 했다고합니다. 더군다나 함진부부는 '극과 극 성향'을 지니고 있어 자주 싸우는 이유가 따로 있다며 이 부부의 싸움을 잠재울 수 있는 비결을 전해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는데요.

더욱이 용한 중국 사주전문가는 모두가 염원하고 기다리는 함진 부부의 2세에 대해 명쾌한 대답을 내놓아 중국 시부모님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피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과연 중국 사주전문가가 밝힌 함진 부부의 운명과 미래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모델 혜박이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2008년 미국에서 테니스 코치인 브라이언 박과 결혼한 혜박은 지난해 첫딸 리아 양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혜박 가족의 일상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혜박 가족의 일상은 10월 29일 방송부터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tv 조선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원하는 회차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from http://일인기업.kr/1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