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혜교 현빈 결별이유

토픽셀프 2019. 11. 5. 03:25

송혜교 현빈 결별이유

최근 송혜교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송혜교는 현재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쇼메 측에서 송혜교가 참석한 부티크 갈라 디너쇼와 오픈식의 디너쇼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미지 속의 송혜교는 블랙 드레스를 입었고 스모키한 진한 화장을 선보였습니다. 기존 송혜교는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에서 포토콜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설리의 사망 소식으로 일정을 취소 하기도 하였습니다.

현빈은 최근 손예진과의 촬영으로 몽골로 동반 촬영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1982년 09월 25일 생으로 서울 출생입니다.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 현빈의 소속하는 VAST엔터테인먼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현빈의 데뷔는 2003년 KBS의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하였습니다.

송혜교는 1981년 11월 22일 생으로 대구 출생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송혜교는 세종대학교의 영화 예술학과를 다니다 중퇴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송혜근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송혜교는 중학생으로 교복 모델 선발 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으로 입상한 바 있습니다.

현빈과 송혜교는 한 때 연인 사이로 알려져 있었으나 이내 송혜교 현빈 결별이유에 대해서 전해왔습니다. 송혜교 현빈 결별이유로는 서로의 바쁜 스케줄에 이전에 비해 자연스레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전해왔습니다. 그러면서 덧붙였던 송혜교 현빈 결별이유로 주위의 지나친 관심 도한 부담되었으며 근거 없는 결별설들이 많은 스트레스 였다고 밝히기도 했다 전해집니다.

from http://todaysinfo.site/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