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spel junior - 생일축하해요.

안녕하세요!

가스펠 주니어로 돌아온, 표현이에요!

가스펠성도님들이 가스펠주니어를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소통하고자

'가스펠초등부' 폴더를 만들었습니다.

일명 '가스펠주니어' 우리 아이들의 예배 모습과 재밌는 일상들을 함께 하고 싶어요!!

특별히 가스펠 초등부 폴더를 만든 이유는,

(제가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헛 ㅋㅋㅋ//

먼저 그 전에 !

모르신 분들도 계시니, 가스펠 초등부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거창하게 설명이라고 하지만)

(기대하진 마세요) ㅜ_ㅜ

가스펠 초등부는!!!!

2016년 5월 8일 첫 예배 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스펠초등부 담당 전도사님은, 윤덕현 전도사 입니다.

(아이들이 액면가(?)만 보고 30대라 놀리지만)

(사실 20대 초반이라는 점)

그러고 보면, 아이들은 거짓말을 못한다고 하는데.... 30대의 페이스는 진실인걸로 ㅋ

가스펠 초등부 부장님은, 황인호 장로님 입니다.^^

가스펠 초등부 교사 선생님들을 소개해볼께요!

재미 없을수도 있으니 5글자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은나다 황인호 선생님,

총총이엄마 오로라 선생님, (뱃속에♥당분간 쉬셔야 겠죠? ㅜㅜ)

수전증전문 신철민 선생님, (뒤에서 밝힐게요!)

몸찬양은나 오지윤 선생님, (앞으로 로라선생님을 대신해, 찬양인도를 해주십니다.)

나아직어려 표현 선생님, (세언이가 그러더라고요... 저보고 30대 아니냐고...)

(왜 5글자로 표현해서ㅋㅋ 머리만 아팠네요)

사진은 안보여주고, 우왕자왕한 설명만 늘어졌네요!!

오래 기다리셨죠?

드디어 사진 공개 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바로 우리 아이들과 9월 생일 축하 하는 날입니다.

그리고 분반공부가 시작되는 날이기도 했죠!

서프라이즈로 시작한, 생일 축하였는데

아이들은 정작 놀라지 않고, 샘들만 웃음남발이었다는 그 현장!

지금 시작합니다.

아직도 시작 안한거야?

윤하야 이제 시작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크게 뜨고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9월12일 오윤하, 9월24일 최세빈 렘넌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당일날 생일이었던 저도 축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낄낄빠빠 하세요 샘 !)

(여기서 낄낄빠빠를 모르는, 가스펠올드(?) 도 계실테니)

*낄낄빠빠 : 낄때 끼고 빠질때 빠져라.

아이들의 행복해 하는 모습이에요.

이때 최고로 웃음이 많았다는? ㅋ

너무 예쁜 아이들의 모습.

정작 윤하랑 세빈이는 초를 안불고 있는데 ㅋ

옆에서 뒤에서 ㅋ 혜민이랑 하늘이가 열심히 바람을 불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아이들!!! +_+

윤전도사님이 직접 기독교백화점에서 장만한 텀블러

귀엽네요!

근데 저는 안주셨더라고요... (낄낄빠빠!!!!)

즐거운 가스펠 초등부 아이들!

그러나 ! 우린 예배 시간에는, 이렇게 말씀에 집중 하고 있다구요!

다시 한 번, 윤하와 세빈이의 생일 축하해요.

이대로 헤어지긴 아쉽죠?

오늘은, 첫 분반공부의 반이 정해졌어요.

반 아이들과 샘들이 셀카를 찍기로 했었는데요.

1학년 반 : 최세빈, 윤혜민

교사 : 표현 샘

아이들에게 조심스레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스노우 어플에서 곰이 귀엽다며, ㅋㅋ 난 너네들이 더 귀엽다.

이젠 토끼로! 귀여운 1학년 아이들이에요.

세빈이와 혜민이!! 단짝 친구.

2학년 : 정하늘 3학년 :오윤하

교사 : 오지윤 샘

여기도 스노우 어플로 귀여운 사진을 남겼네요!!!!!

4학년 : 최세언 5학년 : 최연규

교사 : 신철민 샘

바로 이 문제의 사진입니다.

아니... 발로 사진을 찍으신건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연규가 함께하지 못했는데요!)

이렇게 된 김에.. 다음 주에 연규와 함께 다시 찍으세요 ㅋㅋㅋ (잘생긴 세언이 얼굴 ㅜㅜ흐리게 나옴)

5학년 : 정은교, 남가영

교사 : 황인호 샘

흐믓? 하게 바라보시는 황인호 샘과 5학년 초등부 언니들이에요!

너무 예쁘고 귀한 렘넌트들 감사해요!

가스펠 초등부

브이와 함께 !

예쁜 웃음

귀한 만남 감사해요.

재밌게 보셨나요? ^^

우리 가스펠 초등부 아이들 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도 많지만,

기도로 응원해주세요!!!

사진은 자주 올리겠습니다.

궁금하셨을텐데, 이제야.. 올려서 죄송합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2016.09.11-

* 가스펠 초등부 예배 안내

매주 (일) 10: 30

201호에서 진행됩니다.

*가스펠 초등부 교사 선생님

담당 교역자 : 윤덕현 전도사

부장 : 황인호 장로

교사 : 오로라 선생님, 신철민 선생님, 오지윤 선생님, 표현 선생님.

from http://gospelchurch.tistory.com/10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