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 엄마' 이규형, 김태희 줄거리 공개 "뮤지컬 배우 결혼 이상형...

'안녕 엄마' 이규형, 김태희 줄거리 공개 "뮤지컬 배우 결혼 이상형 나이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이규형 김태희

이규형, 김태희와 tvN '안녕 엄마' 주인공

배우 이규형이 tvN 토일극 주인공으로 결정됐습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4일 "이규형이 내년 2월 첫방송되는 tvN 토일극 '안녕 엄마' 남자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규형은 극중 한국대학병원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를 연기하고 있다. 4년 전 부인 김태희(차유리)를 잃고 홀로 키우다 2년 전 재혼했다. 과거 한국 흉부 수술 부분 톱을 자랑하던 실력파 의사. 능글능글 사람 좋아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엔 남의 일에 도움을 주거나 간섭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녕 엄마'는 사람이 되기 위한 엄마 고스트의 49일간 리얼 환생 프로젝트로 귀신 5년 차가 무색할 만큼 상큼발랄한 엄마 귀신과 사별이란 큰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둘 사이에 있는 아이가 그리는 하늘로 돌아갈 자와 남겨진 이들의 세상에서 가장 따스한 이별이야기다. 이규형 외 여자주인공은 김태희로 확정된 상황 입니다.

'고백부부' 권혜주 작가가 대본을 쓰며 연출은 '오 나의 귀신님'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유제원 감독이 맡는다. tvN 토일 라인업으로 현빈·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방송됩니다.

윤세아 이규형

윤세아, 이규형 '헤드윅' 관람 "아름다워 어떤 모습이든"

윤세아가 이규형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 관람을 인증했습니다.

배우 윤세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름다워.. 어떤 모습이든. 손수건 준비하소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세아와 이규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분장을 한 이규형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세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고 합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제봐도 예쁘시다" "또 다른 모습" "손수건 준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규형은 뮤지컬 '헤드윅'에서 헤드윅 역을 맡아 열연 중 입니다.

배우 이규형 프로필

출생: 1983년 11월 29일 (배우 이규형 나이 35세)

배우 이규형 키: 175cm, 65kg, 배우 이규형 혈액형 A형

배우 이규형 소속사: 에이스 팩토리

학력: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2003년–2009년), 중동고등학교 (1999년–2002년),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극 위주의 활동을 해왔으나,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 등 미디어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다.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미스터리한 면모를 지닌 검찰수사관 윤세원 과장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다. 이 여세를 몰아 신원호 PD의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 복용으로 교도소 생활 중인 재벌 2세 유한양 역을 맡아 극중 주연에 가까운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훌륭히 보여주었다.[4]

2018년 7월부터 9월까지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하였다. 비밀의 숲에 함께 출연했던 조승우, 유재명과 다시금 연기 호흡을 맞추었으며 드라마 극본 작가가 비밀의 숲과 동일하다.

팬들 사이에서의 별명은 '뀨', '290'.[5]

이규형 결혼 이상형 "잘 챙겨주는 여자" 고백.

이규형 “이상형? 혼자 살다보니..요리 잘하는 여자”

'최파타' 이규형 “이상형? 활기찬 여성 스타일 좋아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17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