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홍철 연애 장도연 나이 왜?같이펀딩~

노홍철 연애 장도연 나이 왜?같이펀딩~

좋아 가는거야~부터 하고싶은거하세요! 늘 즐겁게 사는 노홍철씨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노홍철 장도연이 나란히 이름을 순위에 올리고 있는데요. 도대체 뭐길래 노홍철씨가 올라왔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노홍철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41세인데요. 와우 멋지게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 인생 정말 부럽고 멋지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정작 제가 뭘 좋아하는건지도 쉽게 대답하기 어려운데, 여러일 재미있게 즐기시는 모습이 굉장히 부럽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여러분은 어떤걸 좋아하시는지 이야기하실수 있으신가요~? 저는 영 어렵습니다.

무한도전이란 프로그램이 노홍철씨에게는 꽤나 잘 맞았던것 같았는데요. 음주운전이후 하차 지금은 프로그램이 없어진 상태입니다. 다시금 무한도전 하는날이 올까요? 노홍철씨가 자신의 기질을 크게 펼칠 예능이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같이펀딩에서 노홍철 장도연 화제의 예고편이 있었는데요. 도연아!나랑사귀자! 라고 쓴 피켓을 들고있어서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그 내용은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위한 꾀 였는데요. 도연아 나랑사귀자! 사귈거면 땅에 있고 싫으면 같이 스카이다이빙 미션을 수행하자고 했는데요. 과연 노홍철씨의 진심은 노홍철씨만 알고 있겠죠? 무한도전에서 자신의 짝사랑을 공개했던걸 보면 진심이 아닐까 하는 마음도 드는데요. 좋은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노홍철 투어, 서점, 제과까지 자신이 좋아하는일을 점점 키워가며 꾸준히 하고계신 노홍철씨가 정말 대단합니다. 사실 하나의 일을 오래 하는것도 생각만큼 쉽지않습니다. 그런데 점점 사진이 좋아하는것들이 커지면서 많은이와 나눌수있는 무엇인가를 만드는 그의 추진력이 저는 너무 부럽네요.짱이에요.

예전 가로수길에서 한번 본적이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노홍철씨의 모습보다 훨씬 조용하고 반듯한 모습이라 벌써 5년이 넘는 시간속에서 기억에 남습니다. 모두에게 허리 숙여인사하고 손흔들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하고싶은거 하세요. 이게 바로 노홍철씨가 요즘 전하려는 말같은데요.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뭘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힘들게 출근하고 퇴근후 맥주한잔 하고싶은것을 이루는 것도 어쩌면 하고싶은거 하는거겠죠.

어른이 되고부턴, 과연 내가 좋아하고 하고싶어하는일이 무엇인가에 대한생각도 아득해졌는데요. 노홍철씨의 기분좋은에너지와, 용기를 주는듯한 말들이 가끔 위로가 되기도 합니다. 노홍철씨 정말 응원하고, 멋지십니다. 좋은 예능에서 계속 보아요~.

from http://nataehan-mzaong.tistory.com/15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