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김건모 예비신부가 나왔을까요?

집사부일체 김건모 예비신부가 나왔을까요?

그런데 잠시 멀리서 보였는데 장지연씨도 보이는거 같더라고요.

얼마전에 김건모와 장지연씨의 결혼 소식도 있었는데요.

방송에서 김건모씨와 장지연씨가 이제 한화면에 나오게 되었네요

그 프로그램이 집사부일체 김건모 편인거 같습니다.

장지연씨는 이화여자대학교와 미버클리 음대를 나온 피아니스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도 하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집사부일체 김건모 사부 1회에서는 장지연씨 가 정식으로 안나왔는데요.

집사부일체 김건모2회에서는 정식으로 소개가 될거 같어요

왜냐하면 예고편에 그런 느낌을 줬거든요.

아 그리고 방송에서 자주 나온 김건모씨 집도 이사를 했습니다.

아마 신혼집 준비를 위해서 그런거 같네요. 아직 신혼집은 공개 하지 않았습니다.

다음 집사부일체 김건모편이 기대가 되네요.

1월달에 결혼이라 추운날씨에 하네요 좀 기다렸다가 5월에 하지~ 다릴수 없었나 봅니다.

집사부일체 김건모편 마지막까지 보다가 장지연씨가 안나와서 조금은 아쉬었네요....

다음편을 기대해봅니다.

from http://itpe2000.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