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건모 집사부일체

토픽셀프 2019. 11. 4. 01:02

김건모 집사부일체

김건모 집사부일체

최근 내년 1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된 김건모와 장지연 커플에 대해 관심이 상당해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김건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깜짝 결혼 발표로인해 큰 화제를 모았던 김건모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어떤 이야기를 할지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김건모 집사부일체에 출연할 때 김건모를 위하여 이선미 여사까지 등장한다고 하여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는중인데요. 김건모와 장지연에 대한 떡밥이 대방출 될 예정인 집사부일체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김건모가 한번도 여자를 데려온 적이 없었다고 이야기하였으나 앞으로는 있을 것 같다며 며느리를 만나면 너무 잘해줄 것 같다는 등의 발언을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건모는 쑥쓰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날 했던 이선미 여사의 발언들과 김건모의 쑥쓰러운듯한 행동들은 모두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을 암시하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김건모의 그녀로 알려진 장지연은 유명한 작곡가인 장욱조의 딸로 피아니스트라고 하는데요.

이날 김건모 집사부일체에서는 김건모 장지연의 결혼과 관련하여 많은 떡밥을 방출했다고 하여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장지연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자면 서울예고에서 클래식을 전공한 후 미국 버클리 음대의 실용음악과에서 작곡과 편곡을 전공하였다고 하는데요. 이화여자대학교 공연 예술 대학원을 나왔으며 현재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학교 강단에서 실용음악학부 겸임 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 겨울 지인의 소개로 김건모 콘서트 뒤풀이 장소에서 처음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5월 김건모 아버지의 부친상을 당했을 때에도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하네요.

김건모는 가족의 빈자리를 채워준 장지연과 결혼까지 발전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건모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낸 장지연은 나 아니면 이 남자는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한창 결혼 준비에 바쁜 것으로 전했다고 합니다.

김건모 장지연의 이야기를 담은 김건모 집사부일체는 3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두 분의 앞길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

from http://a.ggagga.shop/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