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홍철 장도연 고백 나이차이

노홍철 장도연 고백 나이차이

같이 펀딩에서 홈쇼핑 완판 공약이었떤 스카이다이빙에 도전을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노홍철 프로필

나이 1979년생 올해 40세

고향 서울

키 180cm

학력 홍익대학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같이 펀딩 멤버는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 장도연이 있었는데, 이중에 노홍철이 같이 장도연에게 나랑 사귀자라는 깜짝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정말 진심이었는지는 모르 겠네요.

곧 10000피트 상공에서 낙하지점에 이르러서 도연아 나랑사귀자라는 메시지를 들고 다시 고백을 하기도 했죠. 일단 두사람의 나이차이를 보면 79년생 85년생으로 6살차이가 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최근 노포 투어를 위해 소모임 프로젝트를 진행한적이 있는데,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노홍철과 장도연의 열애는 정말 상상도 못한 조합이었던거 같네요.

무한도전부터 이어온 파격적인 켄섭을 가지고 있지만 순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도연 역시 코미디언으로써 재미있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두사람의 캐미가 더욱더 재미가 되네요.

from http://gorea.megatv.shop/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