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네수엘라 제재에 따라 푸에르토 리코 은행에 뉴욕 연방 준비 은행 파산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제재로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은 푸에르토 리코의 500 억 달러 규모의 해외 은행 업계를 단속했다.

이같은 개발로 인해 위기에 처한 베네수엘라 시민들이 소유 한 여러 해외 은행들이 미국 금융 시스템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연준과의 계좌 개설을 막을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의 근해 은행은 섬이 미국 영토이기 때문에 연준과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싼 제 3 자 특파원 은행을 통해 미국 금융 시스템에 액세스해야하는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와 같은 다른 역외 은행 관할권에 비해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뉴욕 증권 거래위원회 (NYSE)는 2 월 27 일자 미 첨부 보고서에서 베네수엘라와 관련된 미국 경제 제재의 확대를 포함한 최근 사건을 고려해 푸에르토 리코의 해외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에 대한 신규 계좌의 승인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향후 계정 개설에 대한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왜 그 단계를 밟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움직임은 베네수엘라와 관련된 돈세탁과 제재 회피에 대한 연방 수사에 언급 된 뉴욕 연준과의 연좌가있는 푸에르토 리코의 근해 은행 2 곳을 뒤 따른다.

"연방 준비위원회 (Fed)는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평판에 대한 노출에 대해 우려하고있다"고 워싱턴 소재 재정 건전성 네트워크의 데이비드 머레이 (David Murray) 부통령과 전 재무부 관리는 말했다.

뉴욕 연준의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번 결정은 연준과 함께 계류중인 푸에르토 리코 은행들에게만 영향을 미칠 것이며 푸에르토 리코의 80 개 역외 은행 중 17 개 은행에는 영향을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로이터 통신은 얼마나 많은 은행이 계좌 개설을 위해 신청서에 대한 응답을 기다리고 있는지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계정 승인 중단 결정은 정치 위기와 경제 붕괴로 인해 사회주의 대통령 니콜라스 마두로 (Nikolas Maduro)가 사임하지 못하도록하는 베네수엘라의 미국 제재 조치가 세계 금융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 파급 효과를 미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푸에르토 리코는 2017 년의 허리케인 마리아와 같은 자연 재해의 충격과 부채 부담이 커지면서 해외 개발 부문을 경제 개발 전략으로 사용하고있는 푸에르토 리코에게 타격을 줄 수있다.

이 섬은 수년간 은행 소유자에게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해당 서비스에 대해 요금을 청구하고 즉시 관계를 종료 할 수있는 통신 은행보다는 Fed를 통해 미국 금융 시스템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촉진함으로써 역외 은행 부문을 육성했습니다.

해외 은행은 개인과 회사가 합법적으로 세금 계산서를 낮추기 위해 거주 국가 밖에서 돈을 예치 할 수 있지만 범죄 수사와 다자기구는 탈세 및 돈세탁에도 사용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통지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역외 은행에도 적용됩니다. 두 지역 모두 연방 준비 은행의 뉴욕 지점의 관할권에 속합니다.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 은행 규제 당국의 조지 조이너 (George Joyner) 위원은 연안국의 해외 은행 중 몇 곳이 연준과 함께 계류 중인지를 밝히지 않았다. 그는 섬 레귤레이터가 금융 기관 감독을 위해 연방 준비 은행을 포함한 연방 당국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했으며 돈세탁 방지는 "높은 관심"이라고 말했다.

from http://trip-info.tistory.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