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맨더지코 일반인 비하, 당사자 보배드림 인증 "출근이 부럽겠냐?" 인성

커맨더지코 일반인 비하, 당사자 보배드림 인증? "출근이 부럽겠냐?" 인성

요즘 다양한 아프리카bj들과 유튜버가 연예인 못지않게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있죠? 대도서관이나 감스트처럼, 인방의 인기로

공중파 방송까지 진출하는 케이스도 있고요.

그런지라 이제는 bj들의 영향력도 무시못할만큼 강한데요

그에 비해서 인터넷방송의 특성상 자극적이고 강한 컨텐츠가 많고

심지어는 혐오나 폭력적인 것들도 여과없이 나와서 문제가 되고있네요

최근의 커맨더지코사건 역시 그중 하나인데요.

아프리카 tv bj 커맨더지코가 최근.. 아무 관계없는 처음보는

일반인을 대놓고 비하한걸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네요.

사건은 이러합니다. 아침에 출근하는 사람 잡고 커맨더 지코가 말을 걸어요

[스폰서광고]

사실 이게 말 거는건지 시비터는지도 모르게 헷갈리던데요

"출근하세요? 부럽네요. 저희같은 개백수들은 밤늦게까지 술먹다가

출근하시는 형님들 보면 너무 부러워서.."라고..비꼬면서..;;

뭐 여튼 좋은하루 되라고 좋게좋게 마무리를 하고 그분도 감사합니다 하고

출근하던 길을 그대로 가요. 근데 그러고나서 그사람 뒷담화를 시작하는 커맨더 지코

"아니 얘들아 저기 오토바이 타고가는 사람 보이지?"

"내가 속으론 그러지 야이 개XX야 X까라 씨x ㅋㅋㅋ

그걸또 감사하다고 가? 쟤 감동받은 눈초리야

난 이제 놀러갈건데. 우린 노는게 돈버는 거잖아" 라고 하는;;

[스폰서광고]

"야이 ㅋㅋ 내가 부럽겠냐?" 라고..성실하게 출근하는 일반 직장인을 비하중인...

와 인성 너무나 별로네요.. 지코 언제 망하나요? 저렇게 돈버는데

저런거 보고 별풍선 돈 쏴주는 시청자들도 문제가 있다고 봐요.

그리고 그 비하당한 일반인이 보배드림에 인증글을 남겻어요

"아프리카 tv 신고한 상태다. 충격에 일도 못하고 있다.

직장사람들도 이거 너 아니냐 하면서 나를 알아보고 있다" 라고..

그날 타고있던 오토바이라든지 가방 옷 등등, 본인 맞다고 확인해줄만한

증거사진들도 인증 많이 했네요. 진짜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커맨더 지코 거의 철구 이상으로 질떨어지는 것 같네요..

결혼해서 딸도 있다고 하는데..저렇게 사는거 딸이 머리크고나서 알게되면

아빠를 좋아할수 있을지.. 뭐 자기집 일이니 알아서 하시겠지만요..

감스트 성희롱 "여성 bj 잼미 보고 3번 DDR 쳤다" 외질,NS남순 인성

하연수 화조도 논란, 성격 인성 왜저래? "500번 질문.." 까칠 인스타

프로듀스x101 앙기모띠 논란, 함원진 이한결 애스크 & 더유닛 필체 비교

홍자 말실수 또? 전라도 비하에 이어 팬카페에 "오꾸기" 무개념 언행

프로듀스x101 김요한 헌팅포차, 여자친구 모텔 바람 병크 총정리

용준형 하이라이트 탈퇴? 반려동물 유기 표절 버닝썬 몰카..병크 논란 정리

조승연 배달 병크 해명 "속옷은 입었고, 배달원 조롱 아니다" 인성 논란

배우 bj강은비, 손흥민 상대편 맨시티 응원했다 악플.. 사과문

bj 보겸 논란, 착불택배 250 테러 후 변호사와 고소?

수란 유방암 수술 "가슴 한쪽 절제해 없다" 비디오스타 충격고백

이희진 측근 이시형 투신 자살, 투자 사기당해 우울증..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0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