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정우성 목격담 프로필

토픽셀프 2019. 10. 31. 00:54

정우성 목격담 프로필

정우성 목격담

배우 정우성의 목격담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10월 2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SNS를 통해 이른바 '정우성 회식 목격담'을 게재해 화제에 오른 네티즌 A씨를 인터뷰했습니다.

A씨는 앞서 자신의 SNS에 "회식하는데 우리 룸에 정우성 실화냐. 맨 앞에 있던 나한테 우성 씨가 소맥 타줬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회식이 있었는데 앞방으로 이정재 씨, 하정우 씨가 돌아다니시는 거다. 그래서 저희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라며 "소리가 들리니까 정우성 씨가 (제가 있던 방을) 잠깐 들렀다. 저 포함해서 3명 정도 (있었는데) 맥주랑 소주를 타서 정우성 씨가 주셨다. 다 같이 건배를 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그는 정우성에 대해 "(정우성 씨는) 목소리도 감미롭다. 목소리든 뭐든 귀에는 안 들어오는데 그냥 좋았다"고 강한 팬심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프로필

이름 정우성 (鄭雨盛 / Jung Woo-sung)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73년 4월 22일 (46세) 서울특별시 동작구 본동 신체 186cm, O형 학력 서울남성초등학교

동양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중퇴) 가족 부모, 형 정우춘(1964년생), 누나 직업 배우, 영화감독, 모델 데뷔 1994년 영화 '구미호' 소속 아티스트 컴퍼니

대한민국의 배우.

정우성은 단순히 트렌드에 맞춰 이쁘장한 분위기의 아이돌의 외모가 아닌 선이 굵고 중후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정석미남배우입니다. 훤칠한 키와 굵은 T존, 그리고 젠틀한 성격이 함께 어우러져 그의 실물의 분위기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멋있다고 합니다.

'청춘 스타'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인물이며, 한국 연예계에서 상당한 이름값을 차지하는 중견 배우입니다.

20년째 한국 연예계의 대표 남자배우 타이틀을 지키고 있는 조각 미남이기도 합니다.

from http://busan0912.tistory.com/20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