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클 성유리, 덴마크 여행 사진 공개 "남편 안성현 비키니 실제키 성형...

핑클 성유리, 덴마크 여행 사진 공개 "남편 안성현 비키니 실제키 성형전 나이 혈액형 집안 소속사" 프로필

성유리 덴마크

성유리 근황, 덴마크서 소녀 pick… 이진 반응은?

그룹 핑클 멤버 겸 배우 성유리가 덴마크 코펜하겐을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성유리는 2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덴마크 코펜하겐의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노란 비니 모자를 쓴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가 하면, 강을 따라 걷고 있습니다.

이를 본 핑클 멤버 이진은 "날씨가 추운가보네~ 감기 조심해"라고 댓글을 달았고, 배우 진태현은 "어디니?"라며 궁금증을 나타냈습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9월 29일 종영한 JTBC '캠핑클럽'에 이효리 옥주현 이진 등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성유리 눈물

‘캠핑클럽’서 핑클,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오래 걸렸다” 눈물

JTBC ‘캠핑클럽’에서 핑클 성유리가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JTBC 캡처]

1998년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핑클’이 14년 만에 완전체로 100명의 팬 앞에 섰습니다.

22일 오후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100명의 팬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그간 꾸준히 안무를 맞춰온 ‘영원한 사랑’과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루비’ 등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또 김현철이 작곡하고 멤버들이 직접 가사를 쓴 신곡 ‘남아있는 노래처럼’을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멤버들은 각자 마이크를 잡고 21년 전처럼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효리는 머리카락을 붙여 긴 머리로 스타일을 바꾼 것에 “옛날 생각하면서 청초하게 꾸며봤다. 아까 운동회 하면서 많이 망가졌지만 다시 세팅하고 찾아뵙게 되니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인사 드리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21년 전에 불렀던 노래인데도 여전히 저희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며 “했던 거라 쉽게 했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힘들었다. 음원 MR도 없었기 때문에, 다시 만드는 준비 과정이 오래 걸렸다”고 했습니다.

이어 옥주현은 앞서 부른 ‘블루레인’에 대해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기억이 난다. 자신이 없었다. 지금 세월이 지나가면서 명곡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다시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니 감사한 마음이 많이 샘솟는다”고 말했습니다.

성유리는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부르다 갑작스레 눈물을 흘렸다. 성유리는 이후 당시 응원법과 함성이 떠올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캠핑장에서의 핑클 팬미팅 편이었다. 행사 당일 핑클 멤버들은 아침 일찍 캠핑장에 도착했다. 공연 무대와 텐트존, 핑카존, 트램펄린존, 캠핑클럽 체험존, 포토존 등 다채롭게 준비된 캠핑장을 본 멤버들은 감탄했다. 이어 멤버들은 아침부터 팬들에게 주기 위한 굿즈와 핑클빵을 준비하며 분주히 움직였다. 옥주현은 직접 만든 김치볶음밥 150인분을 준비해오기도 했습니다.

이후 팬들 100명이 하나둘씩 캠핑장으로 모였다. 팬들이 모습을 캠핑카에서 보고 있던 핑클 멤버들은 서프라이즈로 팬들 앞에 나섰다. 팬들은 갑자기 등장한 핑클을 보고 캠핑카 주위로 몰려들었고, 환호하고 일부는 누물을 흘렸다. 이를 캠핑카 안에서 상황을 지켜보던 옥주현은 눈물을 보였습니다.

핑클 멤버들은 직접 만든 빵과 커피를 나눠주며 반갑게 인사했다. 이후 핑클 멤버들과 팬들은 한자리에 모여 과거 핑클이 출연했던 예능 ‘스포츠 오디세이’에서 착안한 게임 대결 펼쳤습니다.

스페셜 스테이지 마지막에서 이효리는 “또 좋은 기회로 인사 드리겠다”며 “우리 쿨하게 헤어지자. 못다 한 이야기는 15년 쌓아두었다가 실버콘서트에서 할까요? 그때까지 다들 살아있을 거죠”라고 말하며 웃음을 보였다. 옥주현은 “감사한 마음뿐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이진은 “각자 가사를 써서 이번에 노래를 만든 것”이라며 응원을 당부했고, 성유리는 “‘캠핑클럽’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나를 응원해준다는 걸 알았다. 감사하다”며 참았던 눈물을 다시 터트렸습니다.

신곡이 끝난 후 팬들은 “앙코르”를 외쳤고, 멤버들은 히트곡 ‘영원한 사랑’으로 화답했다. 이진은 ‘마진나’(마돈나+이진) 깜짝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습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캠핑클럽’ 시청률은 4.028%(유료가구)를 기록했습니다.

성유리 콤플렉스 고백… "나만 제일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배우 성유리가 이효리에 그동안 핑클을 외면했던 이유를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성유리가 이효리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캠핑 마지막날 아침 이효리와 성유리는 연날리기에 도전했다. 이효리는 바람이 없어도 연이 무사히 날면 핑클의 데뷔 21주년 공연도 무사히 성사될 것이라며 연날리기를 시도했다. 성유리까지 도왔지만 결국 연은 날지 못했습니다.

연날리기에 실패한 성유리와 이효리는 바닥에 주저앉아 서로 속마음을 꺼내 보이다 눈물을 보였다. 성유리는 핑클 멤버들이 각자 자신의 길로 나서면서 "나 빼고 다 잘하고 있는 것 같았다"며 "(효리)언니도 솔로앨범 내서 너무 잘 되고 주현 언니는 뮤지컬 잘 하고 이진 언니는 연기 잘 하고. 나만 제일 못하고 있는 것 같아 콤플렉스가 좀 심했던 것 같다"고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재결합하는 1세대 아이돌팀이 많아지면서 그립고 보고 싶었다고 덧붙이며 두사람은 이내 곧 바닥에 주저앉아 눈물지었습니다.

한편 핑클은 이날 물총싸움을 하면서 이별하기로 했다. 우비를 착용한 이들은 계곡으로 이동해 물총을 쏘면서 서로를 공격했습니다.

끝으로 이효리는 "이번 여행을 통해 생각이 정해졌을 것이다. 각자 시간을 가지고 생각을 한 다음 공연에 대해 결정하자"고 말했습니다.

핑클 성유리, 남편 안성현과 꿀 떨어지는 전화 "모해? 아 딘짜?"…멤버들 기겁

'캠핑클럽' 핑클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꿀 떨어지는 전화를 나눴습니다.

14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취침 전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통화를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이효리는 "너희 남편들한테 전화 안 하니?"라며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겠지?"라고 말했습니다.

이진은 남편이 있는 뉴욕까지 전파가 닿지 않아 전화를 걸지 못했고, 성유리는 홀로 전화를 시도했습니다.

안성현이 전화를 받자 성유리는 "뭐해?"라고 물은 뒤 "웅! 웅! 아 딘짜?"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를 전화를 나눴습니다.

이에 이효리가 "남푠?"이라 묻자 성유리는 고개를 끄덕인 뒤 "웅 이제 잘라궁. 아냐 괜찮아. 생각보다 넓어"라며 전화를 이어갔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이효리는 "쟤 왜 혀가 짧아졌어"라며 기겁했고 이진은 덤덤하게 "항상 이렇게 통화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핑클 성유리는 남편 안성현과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4년 동안 열애했습니다.

성유리 성형전 사진?

‘캠핑클럽’ 성유리 프로필

출생: 1981년 3월 3일 (성유리 나이 38세), 성유리 고향 독일 튀빙겐

성유리 키: 168cm, 46kg, O형

배우자: 성유리 남편 안성현 (성유리 결혼 2017년–)

형제자매: 성세인

영화: 차형사,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토끼와 리저드, 누나

가족 부모님, 1남 1녀 중 막내

종교 개신교

소속사 버킷스튜디오

2017년 5월 15일 프로골퍼 안성현 씨와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집안 식구들 직업이 유명하다. 아버지는 독일 튀빙겐대 박사 출신의 목사이자 장신대학교 교수였고, 어머니는 독일에서 근무한 간호사 출신, 친오빠는 성균관대학교 의학과 출신의 삼성서울병원 부교수이다. 남편은 건국대학교 출신의 프로골퍼이다. 어째 다른 계열(?) 같기는 하지만.

아버지 성종현은 현재 교수직을 은퇴한 상태이다. 외모는 조인성이 언급 될 정도로 잘생긴 얼굴로 유명하다.

친오빠 성세인은 핑클 활동 당시에 의대생이었던 걸로 유명하다. 그냥 의대생말고 훈남 의대생! 서울대 의예과와 성균관대 의학대를 동시에 붙었다. 당시 아버지가 교회 지인인 서울대 의대 교수이자 청와대 주치의였던 최규완(훗날 삼성서울병원 2대 원장이 됨)에게 삼성서울병원이 인수하기로 한 성대 의대 1기생으로 진학하는 것을 권유 받아 성대 의대로 진학했다고 한다. 프로필에 따르면, 성대에서 의학과 학사, 석사, 박사 모두 클리어하고 현재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부교수로 역임하고 있다.

성유리 비키니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3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