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숙 이두희 열애

토픽셀프 2019. 10. 29. 21:03

지숙 이두희 열애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9일 보도에 의하면 지숙과 이두희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를 매개체로 사랑을 키워왔으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 두 사람의 행동을 보면 서로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다. 둘다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더라'고 귀띔했습니다.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지숙의 소속사측은 ' 두 사람이 열애 중인게 맞다' 며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뒤 5개월째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적령기에 있어 결혼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에 소속사측은 '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며 'A''마하''스위트 드림','레인 보우 신드롬'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지숙은 솔로로 변신해 세장의 음반과 드라마 OST등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KBS 조이' 쇼핑의 참견'에서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숙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래머인 이두희는 1983년생이며 직업은 프로그래머 이고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인재로 2013년 방송됐던 tvN '더 지니어스'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박사과정을 자퇴한 사실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두희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 과학고에 지원했다 못 가고 나는 공부가 맞지 않는다 생각했다. 고등학교 1학년 재학할 때까지도 30등 정도를 했는데 2학년 때부터 정신을 차려서 서울대에 입학했다' 고 터놓았습니다.

이후 이두희는 서울대를 졸업한 후 대학원에 입학했는데요. 이두희는 ' 공부를 더 하고 싶었는데 내가 생각한 거와 다르더라. 시간낭비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박사과정 자퇴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2014년에는 홍진호, 이두희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으며 현재는 스타트업 클래스팅에 입사해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m http://toktok0908.me/1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