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두희 지숙 열애

토픽셀프 2019. 10. 29. 13:36

이두희 지숙 열애

레인보우 멤버 지숙과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의 열애소식이 화제 입니다.

2019년 10월 29일 오전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숙과 이두희가 열애 중"이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두희 1983년 7월 1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세이며, 수원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효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사 석사를 졸업한 재원입니다.

빌 게이츠가 서울대학교에 비공개 강연을 왔을 때 "‘사업을 구상 중인데 자퇴하는 것이 어떻겠냐"라고 질문을 했고 이에 빌게이츠가 "난 자퇴했지만 추천하진 않는다"라고 말해 빌게이츠의 남자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 다. 빌 게이츠는 그런 질문이 나온것에 의아해서 이두희와 따로 전화로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 서울대에 창업지원센터가 개설되었다고 하네요.

2011년에 친구들과 함께 울트라캡숑을 만들었으며, 2년후인 2013년에 그만두었다. 이렇게 이런저런 벤처 사업을 시도했고 2013년에 네오위즈 게임즈에 입사했으며, 2015년에 클래스팅에 입사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누구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된다고 합다. 실제로 있는 회사는 아니고 SKT에서 추진하는 하나의 프로젝트인듯, 아마존의 인공지능 스피커 '에코'처럼 한국형 인공지능 스피커 'NUGU'라는 인공지능을 담당하는거 같습니다.

이두희는 지난 2013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이두희는 은지원의 배신에 결국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이두희는 2017년 결별한 그룹 EXID 하니(본명 안희연)와 JYJ 김준수의 오작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하니는 “이두희와 ‘출발 드림팀’에 함께 출연해서 알고 있었고, 김준수는 게임을 좋아해서 (이두희)와 알고 지내는 사이였더라”며 “김준수가 내 영상을 보는 걸 이두희씨에게 들켰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두희는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홍진영·홍선영 자매 편에 출연,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천재 해커로 불리는 이두희는 2013년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인 ‘멋쟁이 사자처럼’을 설립,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2014년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현재는 스타트업 클래스팅에서 개발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숙의 본명은 김지숙이며, 1990년 7월 18일 출생으로 만 29세, 경기도 수원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62.6cm, 혈액형A형,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를 졸업했습니다. 2009년 레인보우 EP 앨범 Gossip Girl 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레인보우의 전 멤버이며, 해체 후 현재는 주로 MC로 활동 중입니다.

2018년부터 한화그룹의 사내방송인 Chanel H+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한화그룹 계열사 직원들에게 밥을 해다주는 한화인의 밥상에 출연하였고 2019년 부터는 불러주면 무엇이든 한다는 컨셉의 미쓰쑥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신청자가 없는지 사내방송에서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습니다. 사내에서 신청하는 프로그램 특성 상, 부서가 노출되는 방송에 거부감을 느끼는지 신청자가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사내방송에서 나오지 않았지만 2019 세계불꽃축재 홍보 차 한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TV 에서 진행을 담당했습니다.

파워블로거를 넘어서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정받았습니다. 간간히 네이버 메인 배너로 지숙이 블로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공식 블로그로 인정되서 주소도 쑥로그 개인 주소로 변경되었습니다. 블로거 이미지로 인해 유명해진 만큼 현재는 글이 한 달에 하나 정도로 올라오는데, 올라올 때마다 한 달치 분량의 방대한 사진과 함께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공개열애를 선택한 두분의 아름다운 연애를 기원합니다.

from http://issueandpeople.tistory.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