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개그우먼 김나희, 정밀검사 교통사고 상태 "결혼 나이...

‘미스트롯’ 개그우먼 김나희, 정밀검사 교통사고 상태 "결혼 나이 비키니 실제키 고향 소속사" 프로필

김나희 정밀검사

'미스트롯' 김나희, 서울 톨게이트 교통사고 "정밀 검사中, 차는 폐차"

'미스트롯' 김나희가 서울 톨게이트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28일 오후 김나희의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울 톨게이트 인근에서 연석을 들이 받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나희는 외관 상으로는 무릎 등 타박상이 있는데, 현재 정밀 검사 중이다. 차는 이미 폐차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이날 지방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김나희는 서울 톨게이트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교통사고 직후 무릎, 허리, 목 부위 등의 통증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고, 근처 병원을 찾아 정밀 검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정확한 상태는 정밀 검사 이후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지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나희는 올 상반기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 5위를 차지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숨겨진 노래 실력을 과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와 함께 김나희는 지난달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을 비롯해 '몰라요 몰라', '여우와 늑대'까지 총 3곡이 수록돼 있으며, '미스트롯'에서의 인기를 견인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1529회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남성 가왕 랭킹 2위에 도전하는 가왕 ‘노래요정 지니’!

가왕도 인정한 어마어마한 3라운드 대결 화제 예감!

6연승에 도전하는 ‘노래요정 지니’의 다섯 번째 방어전 무대 공개!

2R 첫 번째 대결!

“목소리로 2라운드 탈락? 도리도리~”

‘목도리 놉! 목소리로 가왕어택! ‘복면가왕’ 목도리도마뱀 정체 신지

VS “부드럽게 한곡 더 술술 풀어볼까?”

‘두루와 두루와 가왕 두루와 ‘복면가왕’ 두루마리 휴지 정체 개그우먼 김나희 두리

개그우먼 김나희 프로필

출생: 1988년 4월 16일 (김나희 나이 31세), 대한민국

김나희 키: 168cm

학력: 경기대학교 (–2011년)

영화: 우는 남자

데뷔작(곡)

KBS 《개그콘서트》

KBS 28기 공채 개그맨(2013년)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동명이인인 '모델' 김나희가 있는데, 이 쪽은 비키니 화보 등 수위높은 화보를 찍었던 덕에 간혹 모델 김나희와 코미디언 김나희를 같은 사람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 듯하다. 사실, 얼굴만 봐도 안 닮았다.

여담으로, 동명이인인 '모델' 김나희가 있는데, 이 쪽은 김나희 비키니 화보 등 수위높은 김나희 화보를 찍었던 덕에 간혹 모델 김나희와 코미디언 김나희를 동일인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 듯 하다. 사실, 얼굴만 봐도 안 닮았다.

참고로 코미디언 김나희는 본래는 연기 공부 지망생으로, 2012년 '29초 영화제'에 출품된 영화 중 한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다. 밑의 인터뷰가 출품작과 관련된 인터뷰.

김나희 결혼 이상형

김나희 "최자 같은 스타일 좋아해…나한테 관심 있는 줄"

개그우먼 김나희 비키니

개그우먼 김나희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12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