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버풀 토트넘 중계 손흥민

2019-20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리버풀 토트넘 중계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부동의 1위 리버풀을 상대로 토트넘의 전술 뿐만 아니라 손흥민 선수 개인의 활약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EPL 리버풀 토트넘 중계 방송 시간은 오는 28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고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PC, 모바일로 실시간 중계사이트, 축구 라이브 중계 등을 통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9라운드 일전에서 맨유와 1-1로 비겼습니다. 이로써 리버풀의 연승행진도 마감이 되었는데요. 8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면서 현재까지 시즌초반부터 쭉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9경기를 마친 가운데 8승 1무 승점 25점으로 2위인 맨시티와 6점차이가 나죠. 2위부터 1-2점 차이로 순위가 갈리는 것을 보아 1위 리버풀의 상승세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습니다.

리버풀은 맨유를 상대로 선제골을 내주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양팀은 초반 탐색전을 거치며 맨유가 분위기를 끌어올렸는데요. 래시포드의 슈팅이 골망을 흔들면서 리버풀이 끌려가게 되었죠.

이후 마네의 동점골이 터졌으나 핸드볼 판정으로 취소가 되면서 어려운 흐름으로 이어졌고 후반 막판에 랄라나의 동점골이 나오면서 9경기 무패행진은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VAR논란과 판정에 아쉬움이 있었지만 리버풀로서는 무승부로 승점 1점에 만족해야했습니다. 리버풀은 8라운드에서도 이번시즌 맹활약을 펼치는 레스터를 2-1로 꺾고 매경기 강팀의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셰필드와의 일전에서는 다소 어려운 경기를 펼쳤지만 끝내 승리를 거머줘며 승점 3점을 기록했죠. 어떤 환경속에서도 승리를 이끌어내는 강팀의 면모가 유감없이 발휘된 경기였습니다.

선수들의 조합과 이런 위기관리능력이 라운드내내 힘을 받으며 2위로 단 한번도 내려오지 않은채 선두를 쭉 유지해오고 있는데요. 리버풀 팬이라면 맨유와의 결과는 아쉬울수밖에 없습니다. VAR판독이나 심판진들에게 편파판정 논란도 일어날 수 있는 경기운영이었으니까요.

리버풀은 그동안 피르미누의 눈부신 활약으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해왔습니다. 그가 선발로 나설 때와 벤치에 있을 때는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일만큼 대체할 선수가 없어보였는데요.

이에 더해 마네와 살라의 공격력은 어떤팀을 만나든 상대 수비에게 부담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한 화력입니다. 10라운드에서는 토트넘을 상대하게 되었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토트넘은 지난 9라운드에서 매우 실망스러운 경기력으로 최하위 왓포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후반에 교체투입되면서 활발한 움직임으로 경기력을 끌어올렸는데요.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6분만에 왓포드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토트넘은 당황했습니다. 만회골을 넣기위해 고군분투 했지만 왓포드의 밀집 수비에 막혀 번번히 실패하고 말았죠.

0-1로 리드당한 상태에서 전반을 마친 토트넘은 후반 손흥민이 투입되면서 포백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후반의 흐름은 확연히 달라졌고 그 중심에는 손흥민 선수가 있었죠. 상대 수비를 제치고 오른발 강력한 슈팅이 골대를 강타하는 불운도 겹쳤는데요.

손흥민의 활약 속에서 공세의 고삐를 놓지않고 왓포드를 계속해서 흔들었지만 좀처럼 골이 나지 않았습니다. 후반 43분에 상대 실수를 틈타 델레가 골을 만들어내어 다행스럽게도 승점 1점은 추가할 수 있었죠.

토트넘은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경기력 난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3승 3무 3패 승점 12점으로 리그순위 7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초반 빅6의 부진이 눈에 띄는 2019-20 시즌이었고 첼시와 아스널은 상승세를 타면서 상위권에 진입을 했죠. 토트넘도 좀 더 힘을 내야할텐데요.

지난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대결에서도 손흥민 선수는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뮌헨에게 2-7로 완패하고 말았죠.

뮌헨은 분데스리가를 대표하는 클럽으로 올시즌도 리그에서 1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만 7실점은 너무나 무기력한 모습이라 다소 실망스러울 뿐입니다.

이번 10라운에서 상대하게 되는 리버풀도 프리미어리그 최강 1위 리버풀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너무나도 부담스러운 경기가 될테고 손흥민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동시에 기대가 되네요.

EPL 2019-20 시즌 10라운드 경기 리버풀 토트넘 중계 방송 시간은 오는 28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spotv에서 볼 수 있고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PC, 모바일로 실시간 중계사이트, 축구 라이브 중계 등을 통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sixsimi.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