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료 나르샤 제아 가인

토픽셀프 2019. 10. 27. 10:56

미료 나르샤 제아 가인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해체 없이 14년간 유지된 팀워크 비법을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막내 가인은 “데뷔 전 숙소 생활을 할 때부터, 언니들이 자신을 업어 키우듯이 돌보아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내가 학생이었을 때는 멤버들이 팔베개까지 해줬다”라는 미담을 전하며 14년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을 잇는 'Brown Eyes' 시리즈의 세 번째 그룹이자 주얼리의 해체로 인해 2019년 현재 사실상 한국 내 최장수 걸그룹입니다. 디바의 뒤를 이어 두 번째로 가장 많은 정규 앨범을 발표한 걸그룹 이기도 합니다.

현역 걸그룹 중 유일하게 14년 동안 멤버 탈퇴, 변경, 해체가 없는 그룹이기도 합니다. 원래 아이돌이 아닌 보컬 그룹이었으나, L.O.V.E. 를 기해 아이돌로 전환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데뷔 이전에 약 3년여의 하드 트레이닝을 거쳐 200 6년 3월 9일 첫 정규 앨범 'Your Story'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에는 윤일상, 오승은, 바비킴, 김건우, 함경문, 김영아, 이태건 등 유명한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MC몽과 바비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는 제아, 미료, 나르샤, 가인 4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브아걸은 지난 2006년에 데뷔해 13년째 원년 멤버 그대로 유지하며, 그룹 및 솔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6장의 정규 앨범을 냈으며, '다가와서', 'Love(러브)' '어쩌다' 'Abracadabra(아브라카타브라)', 'Sign(사인)', 'Sixth Sense(식스센스)', 'Kill Bill(킬빌)'등 차별화된 콘셉트와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요계 독보적인 입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Mnet '퀸덤'에서 '식스센스'를 재해석한 무대의 화제성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및 유튜브에서 브아걸의 '식스센스' 뮤직비디오 및 과거 무대 영상이 재조명되고, 각 음원 사이트에 차트 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2019년 10월 28일 일곱 번째 정규 음반 'RE_vive'으로 4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브아걸은 완전체 컴백은 2015년 11월 정규 6집 'BASIC' 이후 약 4년 만입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원더우먼'과 '내가 날 버린 이유' 로 걸 크러쉬 매력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지난달 26일 "브아걸 새 앨범 녹음이 최근 마무리되었으며,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아의 본명은 김효진이며, 1981년 9월 18일생으로 39세입니다. 키 159cm 몸무게 46kg이며, 학력은 은광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입니다. 제아의 포지션은 리더, 메인보컬입니다. 제아는 브아걸에서 리더를 맡았습니다.

제아는 2010년 12월에 첫 솔로곡인 '네가 따끔거려서' 노래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으며, 잠시 음원사이트 1위도 하긴 했지만 지속적인 인기는 얻지 못했습니다. 제아의 가창력은 실용음악과를 통해 제대로 배웠기에 노래 실력은 지금도 손에 꼽힐 정도로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꾸준히 앨범을 발매했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예능프로 복면가왕에 '방콕 친구 선풍기'로 출연하여 2라운드까지 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제아는 과거 방송에서 멤버들의 성형 사실에 대한 거침없는 셀프 디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아의 나이가 결혼 적령기에 가까워지고 있어 결혼했다는 잘못된 루머가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미료의 본명은 조미 혜이며, 1981년 11월 2일생으로 38세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사입니다. 미료는 과거 한창 서태지 붐이 일었을 때 서태지에 빠져 고등학교를 자퇴한 뒤 바로 음악을 하려 했으나 부모님의 반대와 강요로 캐나다 밴쿠버로 10개월간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18살 때 남들보다 1년 빨리 검정고시 패스와 함께 수능을 쳤고, 19살에 중앙대학교 광고 홍보학과에 입 했습니다. 입학 이후 힙합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는데 웬만한 래퍼는 다 발라 버릴 정도였으며, 엄청난 실력으로 미료를 이길 사람은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미료는 20살 되던 해 '허니 패밀리' 객원 래퍼로 데뷔했으며, 브아걸 멤버인 제아가 앨범을 내준다는 말에 속아 고생과 기다림 속에 브아걸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브아걸에서 메인 래퍼를 맡아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료는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많이 달라진 느낌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미료 3단 변화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며, 쌍꺼풀과 코 성형은 한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언프리티 랩스타 3' 에 출연했을 당시 상당히 달라진 얼굴을 보이며 또 한 번 성형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르샤의 본명은 박효진이며, 1981년 12월 28일생으로 39세입니다. 키 158cm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실용음악과, 동아방송 예술대학 실용음악과입니다. 나르샤는 청춘불패, 영웅호걸 등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DJ로써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0년 7월에는 첫 솔로 앨범인 Narsha를 발매해 '삐리빠빠'와 '맘마미아'로 활동했습니다. 이러한 바쁜 활동을 이어가자 나르샤는 과로로 쓰러지기도 했습니다. 나르샤는 과거 '강심장'에 출연해 성형을 하고 나서 성형을 하고 나서 섭외가 많아졌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나르샤는 2016년 10월 사업가 남편 황태경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르샤 남편 황태경은 쇼핑몰 '후즈 홀딩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나르샤는 쇼핑몰 모델을 하는 등 함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가인의 본명은 손가인이며, 1987년 9월 20일생으로 33세입니다. 나니에 비해 동안이며, 브라운 아이드 걸스에서 핵심적인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가인은 자신에게 맞는 창법을 구사하기 위해 보컬 연습을 많이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솔로 활동을 하면서 가창력이 대중들에게 부각되면서 가창력을 구사한 퍼포머라는 인식을 주고 있습니다. 2010년 10월에는 가인이 나르샤에 이어 솔로 앨범 step 2/4를 발매했으며, '우리 결혼했어요'활동도 계속 이어갔습니다.

특히 솔로 앨범의 타이틀 곡이었던 '돌이킬 수 없는' 은 일렉트로 탱고라는 장르를 내웠는데, 각종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지상파에서도 솔로 첫 1위에 올라 성공적인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 12월 28일에는 제아와 엠블랙의 지오가 듀엣 곡 '네가 따끔거려서'를 발표했습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4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