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범준 댓글논란 82년 김지영

가수 장범준이 부인인 배우 송승아의 영화 '82년생 김지영' 관련 게시물에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겨 구설에 올랐습니다.

송승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2년생 김지영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무슨 말인지 참 알 거 같네.

내일아 빨리 와"라는 글과 함께 '82년생 김지영'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

송승아가 올린 글은 오늘(23일) 개봉하는 '82년생 김지영'에 대한 기대를 표한 것으로,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논란에 휩싸인 이유는 바로 장범준의 댓글 때문이었는데요

장범준이 해당 글에 "????"라는 댓글을 남긴 것이지요.

장범준의 댓글은 정확히 그 의미를 알 수 없으나, 네티즌들은 송승아의 글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뉘앙스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어 송승아가 곧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면서, 관련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모든 정황을 실시간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설전을 벌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대다수는 장범준의 경솔한 대응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송승아의 글에 의문이 들었다고 해도,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데 굳이 댓글로 표현했어야 했냐는 의견이 많습니다.

반면 짧은 글에 대한 확대해석은 말아야 하는 반응들도 상당합니다.

한편 2016년 출간 이후 2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조남주 작가의 소설 ‘82년생 김지영’이 스크린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소설 속 ‘김지영’과 주변 인물들에 드라마와 스토리를 더해 새롭게 완성된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꿈 많던 어린 시절, 매사에 자신감 넘쳤던 직장 생활을 거쳐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이자 누군가의 아내로 살아가는 ‘지영’.

하지만 반복적인 일상 안에서 가슴이 쿵하고 내려앉는 듯 알 수 없는 답답함을 느끼는 ‘지영’의 모습에서 시작하는 <82년 김지영>은

자신도 미처 알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와 아픔을 되짚어갑니다.

그리고 가끔 다른 사람이 된 듯한 모습을 보이는 아내의 변화를 지켜보며 걱정하고 가슴 아파하는 남편 ‘대현’을 비롯해 ‘지영’의 엄마와 가족, 동료에 이르기까지. 가까운 이들과의 관계 안에서 켜켜이 감정을 쌓아가는 ‘지영’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낸 <82년생 김지영>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전한다고 합니다.

극중 주인공인 김지역 역에는 배우 정유미가, 남편 역에는 배우 공유가 열연을 했습니다.

from http://carlove0009.shop/2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