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 공식입장, 빅뱅 멤버 전역 대비

YG 공식입장, 빅뱅 전역

이제 빅뱅의 멤버들이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혹시나 모를 위험에 대비해, 팬들엑에 현장 방문을 자제해달라는 호소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빅뱅 멤버 전역 임박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복무하고 전역 예정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로, 더 이상의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체계를 강화하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의 방문 자제를 권고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YG는 행정 당국 역시 각별한 주의를 요구한 상황으로,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덧붙여,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전역을 기다려주신 V.I.P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의 방문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8년 2월, 같은 해 3월에는 태양과 대성이 현역 입대했습니다.

남은 멤버들의 전역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드래곤 - 2019년 10월 26일

탑 - 2019년 7월 8일

태양 - 2019년 11월 10일

대성 - 2019년 11월 10일

[ YG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0월, 11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전역 관련 안내드립니다.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복무하고 전역 예정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로, 더 이상의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체계를 강화하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의 방문 자세를 권하고 있습니다.

행정 당국 역시 각별한 주의를 요구한 상황으로,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전역을 기다려주신 V.I.P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의 방문 자제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busan0912.tistory.com/1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