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준혁 스캔들 심경고백

토픽셀프 2019. 10. 22. 05:07

양준혁 스캔들 심경고백

전 야구선수인 양준혁이 지난 20일에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

출연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방송 출연했더라고요~

사실 한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가 스캔들때문이였을거예요...

이날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그런 일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멤버들은 인바디 체크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정형돈은 최근 좋지 않은 일을 겪은 양준혁에세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양준혁은 힘든일 겪아봐라 살이 쭉쭉 빠딘다며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어요ㅠㅠ

최근 불거진 성 스캔들을 언급한 셈이예요....

양준혁은 운동선수 출신답게도 키가 크고 몸무게도 많이 나가는데요.

인바디 체크 결과 키가 187cm에 몸무게는 107kg 정도 나가던데

전성기 시절에는 188cm 95kg으로 그 시절과 조금 다른 치더라고요!

인바디 체크 후에 멤버들은 살이 많이 빠졌다면서 다르다며 의아해했고

양준혁7kg이 빠진거라면서 웃음을 안기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 방송을 보면서 얼마나 웃기던지.

마음고생이 심했던터라 몸무게가 많이 빠졌다고 했는데

의외로 적은 몸무게가 나가지 않아서 얼마나 웃기던지ㅠㅠ

지난 달에 한 네티즌이 소셜미디어에 양준혁이

자고 있는 사진을 올려 큰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유포된 사진과 미투라는 플레임 속에 저를 가두고

굉장히 약한 남자로 몰고 가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인다고

사실이 아니라 강력한 법정대응을 예공했어요!!

from http://dream789.tistory.com/4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