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매맛집)에비뉴"무국식탁 편백집"에서 부드러운 고기맛~!!편백찜세트

경기 구리시 갈매동 289 | 갈매역아이파크애비뉴상가

"무국식탁 편백집" -부드러운 고기의 편백찜맛이 일품

요즘.. 자주 가는 갈매 아이파크에비뉴~!!

아이파크내에 있는 상가거리로

이곳에서 식사도 하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공원느낌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식사도 하고 차한잔하며

여유를 느낄수 있기에 더 좋아하는 거리입니다.

에비뉴 맛집을 찾으면 편백집 리뷰가 많길래~

가을바람이 선선하게 부는날~

편백찜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상가 A동 205호 편백집

영업시간: 11:00~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는 아이파크 에비뉴상가건물에 하면되구요~

식사를 하면

1시간 무료주차권을 지급합니다.

테이블 자리에 손님이 꽉~ 차진 않았는데..

홀직원이 컨트롤 할수 있을만큼만

손님을 받는듯 해요~

그래서 .. 대기를 해야 했네요~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의자가 조금 불편해요~ ㅜㅜ

자리가 좀 .. 편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희가족과 엄마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간거라...

2인편백찜 세트로 2개를 주문했어요~

편백찜 세트를 주문하면

식사메뉴 1가지를 선택할수 있기에

세트 2개라 소고기 덮밥과 흙돼지우동으로 ~!!

주문을 하니...

월계수잎과 통후추를 넣은 냄비가 나와요~

보글~보글~ 끓을때쯤....

편백찜이 나왔어요~

타이머를 8분 맞춰줍니다.

8분후가 될때까지 뚜껑을 절대 열면 안된데요~

저는.. 너무 안이 궁금해서 살짝~ 열어서

찍었는데..

딱~!! 걸렸어요 ㅜㅜ

"어~!! 열면 안되요~!! " ㅋㅋㅋ

놀래서 얼른 닫았네요~ ^^

편백찜이 익어가는 동안

소고기덮밥과 흑돼지우동이 나왔어요~

소고기 덮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소고기 양도 많아요~^^

우동은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주문한건데...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그동안 먹어봤던

우동과 조금 다른 맛이 느껴져서인지

잘 안먹더라구요~ ㅜㅜ

저희들 입맛엔 괜찮던데...

무슨.. 향이 난다고~~

반찬이 셋팅되었어요~

김치는 생각보다 맛있어요~^^

저희 큰아들은 우동이 입맛에 안맞아서

공기밥을 시켜서

공기밥에 김자반을 비벼서 먹었네요~

드뎌~ 8분 띠리링~~~!!

김이 모락~! 모락~! 나는

편백고기 아래는 숙주가 가득 깔려있어요~

저희 아이들 정말~ 정신줄 놓고 먹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 살~ 녹네요 ㅎㅎㅎ

저희가 2인세트 두개를 주문했었는데...

편백찜이 나오길래~

여기에 4인고기를 다 넣어준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먹으면서도 양이 부족하겠다 싶었는데...

2인세트 기준이라.. 먼저 한통 나오고

나머지 편백찜 한통은 바로 먹을수 있게

옆에다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저는.. 사장님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신대로

깻잎쌈에 특제소스찍은 고기와 숙주를 얹고

세가지 소스중 입맞에 맞는걸로 곁들어

먹으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겨자랑 곁들어 먹는게

정말 ~ 맛있었어요~^^

숙주도 아삭~ 아삭하니 소스와 찍어먹으면 짱~!!

저는.. 처음먹어보는 편백찜이였는데..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줄이야~

정말~ 만족하며 먹었어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chldudwn22.tistory.com/3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