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용 나이 뽀빠이 방송인

포도청 스파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상용 나이 뽀빠이 방송인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상용 나이는 76살로 1944년 4월 2일 충청남도 서천군 출생입니다. 뽀빠이 이상용은 코미디언으로 시작했고, 뽀빠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합니다. 뽀빠이 이상용 학력은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임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사 출신입니다.

그리고 뽀빠이 이상용은 장교 출신 연예인입니다. 이상용은 ROTC 장교로 군에 복무했고, 병과는 기갑으로 전차소대장을 역임했습니다. 군 전역 이후에 외판원, 보험설계사 등으로 근근히 먹고 살다가 CBS 기독교방송의 진행자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변웅전 아나운서의 소개로 MBC 유쾌한 청백전에 출연하면서 지상파 TV에 얼굴을 드러냈고 패기있고 신선한 젊은 코디미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에 KBS의 어린이 노래프로그램 모이자 노래하자에서 진행 보조역할을 맡고있다가 MC로 승격되어서 뽀빠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고 인기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이상용은 우정의 무대라는 프로그램으로 정상의 인기를 얻는 국민MC였었는데요, 이상용은 인생에 위기가 찾아왔었는데 위기의 사건은 심장병 어린이 수술기금을 횡령했다는 의혹으로 우정의 무대 등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밝혀진 사실로는 이상용은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된 사건이었고, 무혐의 처분을 받긴 했지만 이미 언론이나 대중들에겐 부정적인 이미지로 각인된 후여서 무혐의로 밝혀졌지만 예전처럼의 인기는 얻지 못했고, 명예회복에 도움되는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무혐의로 밝혀진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뽀빠이 이상용에 대한 안좋은 인식이 있으신 분들이 있어서 이상용은 이 억울한 사건때문에 항상 무죄판결문을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이상용은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300회 특집에 송해, 이상벽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출연을 하기도했었는데요, 이상용의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같은 라인업에 출연한 출연자만 봐도 한때는 정말 잘나갔던 MC 뽀빠이 이상용이었습니다. 이상용은 지금도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나이인데도 팔근육은 젊은 사람들보다 더 발달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용은 자기관리가 얼마나 철저한지 알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상용은 1989년식 지프 랭글러를 본인의 자가용으로 타고 다닌다고 알려져있고, 최근에는 이상용도 시대의 흐롬에 맞게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채널의 이름은 뽀빠이 이상용TV 라는 채널이름으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2019년 7월 29일 현재 7800명 정도의 구독자를 보유중입니다. 뽀빠이 이상용TV 에는 박상철, 김연자 등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용은 현재 청춘 노래자랑 이라는 케이블tv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있는데요. 나이가 있음에도 방송 및 일에대한 열정이 대단한 뽀빠이 이상용 입니다.

앞으로도 뽀빠이 이상용님의 건강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상용 나이 뽀빠이 방송인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from http://satto.tistory.com/5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