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왓포드 축구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토트넘 vs 왓포드

경기 날짜 : 10월 19일 (토)

경기 시간 : 오후 11시

경기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일정인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내용과 중계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중계시간은 한국시간으로 19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시작이 될 예정이며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각종 스포츠 플랫폼들은 SPOTV와 SPOTV NOW에서 편성이 되어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지난 프리미어리그 8경기에서 3승 2무 3패 승점 11점으로 9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토트넘은 현재까지 프리미어리그에서 지난 시즌 답지않은 좋지 못한 경기력들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현재까지 챔피언스리그에서는 1승도 거두지 못하며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트넘에 속한 손흥민선수는 얼마전 북한 대표팀과의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평양 원정을 다녀왔기 때문에 이날 왓포드와의 대결에서 선발로 출전을 할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그렇기에 휴식을 취한 루카스 모우라,델리 알리,에릭 라멜라 선수가 손흥민선수를 대체하여 출전을 할 가능성이 높을 것같습니다.

토트넘구장에서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되는 왓포드 역시 현재가지 부진한 경기력으로 최하위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8경기에서는 한번도 승리를 하지 못해 3무 5패로 승점 3점만을 얻게 되었습니다.

왓포드가 팀의 분위기와 순위를 올리기 위해서는 토트넘을 상대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어야 할 것같은데요.과연 좋은 모습으로 승리를 할 수 있을지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시즌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토트넘과 왓포드팀들의 대결중 승리를 하여 승점을 얻게 될 팀은 누가 될지 또한 손흥민선수가 출전을 하여 골망을 흔들어 승리에 기여할 수 있을지 기대해봅시다.

from http://white2020.tistory.com/3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