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왓포드 프리미어리그 중계

안녕하세요.

이번 9라운드에서 보게되는 토트넘 경기일정입니다.

상대는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왓포드네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왓포드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10월 19일 토 밤 11시에 시작합니다.

토트넘의 전력을 알아볼까요

계속된 경기력 불안으로 토트넘의 성적이 그리 좋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브라이튼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승리를 예상했지만 보기좋게 빗나가고 말았죠.

0-3이란 스코어는 토트넘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줄 만한 차이인데요.

지난 바이에른 뮌헨에게 대패한 악몽이 제대로 가시지 못했는지 답답한 경기였습니다.

조직력이 급격히 무너지면서 대량실점하고 말았는데요.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후반중반까지 활약하다 교체가 되었습니다.

사우샘프턴에게 7라운드에서 2-1로 승리를 거두며 연승을 달릴 것으로 보였지만 발목을 붙잡혔죠.

리그 순위 9위까지 내려오면서 상위권 경쟁에서는 많이 밀린 상황입니다.

3승 2무 3패로 역시 패가 많고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안정을 찾지 못하고 있네요.

경기력이 엉망이었던 원인은 흐름을 끊은 실수의 반복입니다.

볼트래핑에서 잦은 실수가 나오면서 경기 분위기를 가져오지 못했죠.

수비와 미드필더진의 거리가 멀어지면 상대의 공격이 살아나고 실점위기가 옵니다.

깨진 공간으로 상대팀은 자유롭게 중거리슈팅을 날리기도 하면서 토트넘의 무력함을 보였습니다.

토트넘 선수들간의 호흡이 맞지 않으면서 간간히 오는 찬스도 무산되었죠.

허무하게 끝나는 공격찬스를 보면서 팬들은 아쉬움을 남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계속된 부진으로 4경기만에 승리를 따내며 상승세를 타는가 싶었지만 다시 조직력의 문제를 보였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활약은 현재까지 준수한 편입니다.

지난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기까지 했으니까요.

뮌헨은 분데스리가에 리그 1위를 달리는 팀이고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 버금가는 세계적인 명문구단입니다.

더구나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로 오기 전 분데스리가에서 많은 활약을 했음에도 뮌헨을 상대로 골기록은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선제골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경기 결과에서는 매우 실망스러운 점수였지만 한국팬으로서는 선제골을 넣은 손흥민 선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웠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 나서고 있는 토트넘은 B조 조별리그에서 16강진출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와서 9라운드 만나게 되는 왓포드는 극도의 부진을 이루는 팀이라 토트넘으로서는 기회가 되겠죠.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다음은 왓포드 전력입니다.

왓포드는 계속된 부진으로 아직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셰필드와 경기에서도 무득점으로 비기면서 승점 1점만 추가했죠.

경기분위기가 나쁘지 않았지만 골결정력에 큰 문제를 보이며 무승부에 만족해야했습니다.

리그순위는 계속해서 20위에 머물러 있고 8경기를 치른 현재까지 3무 5패의 성적만 거두고 있습니다.

현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하는 클럽 중 1승을 추가하지 못한 유일한 팀이죠.

공수에서 많은 문제점이 발견되고 그것이 성적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20점을 실점하였고 득점은 4득점에 그치면서 -16이라는 초라한 골득실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무승부를 하면서 연패의 늪에서는 빠져나왔지만 1승이 무엇보다 간절한 왓포드입니다.

토트넘을 상대로 부담이 크겠지만 빨리 1승을 거둬야 체면치레를 할거 같네요.

from http://reviewnworld.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