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다 헨리 마리오 한국민속촌 식당가 한식,놀이기구 황재균,손아섭 운동...

나혼자산다 헨리 마리오 한국민속촌 식당가 한식,놀이기구 황재균,손아섭 운동,식당

share this post

190118 나혼자산다 헨리 마리오 한국민속촌 식당가 한식,놀이기구 황재균,손아섭 운동,식당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헨리씨와

마리오의 한국민속촌 투어가 이어졌는데

민속촌에서 야바위 도깨비를 발견하고

완두콩 야바위에 도전했지만

도깨비에 홀려서 실패했다고 하네요

1나는 맞췄지만 결국 도깨비에게

속아서 전재산 도박에 실패하고

춤을 추셨다고 하더라구요 춤은

입구에서 배웠던 춤으로 ㅋㅋ

그리고 이어서 한국민속촌 식당가에서

한식먹방을 펼치셨고 헨리와 마리오는

순대와 설렁탕 막걸리 등을 먹방하셨다고 하네요

두분다 맛있게 먹방하셨다고 하던

그리고 나서 헨리와 마리오는 귀신의집

놀이기구 탐방도 하고 다른 민속촌

놀이기구를 즐겼는데 그 동안 민속촌에

놀이기구가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편 다음으로는 전현무씨와

친분이 있다는 황재균씨가 출연하셨구요

도전골든벨때 알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상이 소개가 되었는데

아침에 사과하나로 간단하게 시작해서

피아노도 치시고 헬스장에서 공위에서

스윙연습하기, 100kg 공을 옮기는

운동등 다양한 운동을 소개해주셨네요

전현무, 기안84, 한혜진, 박나래씨도

공치는거랑 100kg 공 옮기기에

도전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결과였고

그리고 전준우, 손아섭 롯데자이언츠 선수들과

황재균선수가 만나서 식사를 마친 후

노래방까지 함께 하는게 방송이 되었던

나혼자산다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1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