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동 지게차 렌탈비용 안내

전동 지게차 렌탈비용 안내

여러분야에서 전동 지게차의 렌탈 활약이 요즘 눈에 띕니다. 구입보다는 다들 렌탈이나 임대를 선호하는 추세기도 하구요. 큰 돈이 들어가니 구입이 망설여지는 것이 당연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AS 나가거나 기술지원 다니다 보면, 구입보다는 전동 지게차 렌탈비용을 물어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싼 가격에 부담없이 렌탈을 하길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렴하면 좋습니다.

중요한 건 요즘 여름이라 정말 덥죠? 이런 거 잘못 들어오면 맨날 퍼져서 모든 일이 스탑됩니다. 얼마전에 대구 원주에서도 문의가 왔었고요. 전동 지게차 렌탈료만 물어보고 끊는 분들도 계시는데 분명히 다시 연락올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을 기약했어요.

찾아보시면, 전동 지게차 렌탈을 한다고 하는 곳은 인터넷에 전국 수십 수백군대가 나옵니다. 문제는 AS 그리고 관리 부분을 잘 해주느냐? 믿을 수 있는 신용있는 곳이냐? 이런 것이겠지요?

중고 지게차 렌탈료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정말 눈탱이 칠려는 사람 아니면, 그냥 시중 가격대로 합니다. 싯가가 있으니 이건 전화 몇통 돌리면 되니 장난질 안칩니다.

간만 보고 나중에 사고치고 나서 지게차 임대렌탈 다시 문의 하면서 해결을 요구하는 사장님도 계시죠. 난감합니다. 그래도 전화오면 최대한 열심히 알려드리죠. 사기당하지 말라구요.

일단, 저희쪽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안 꿀리게 해드립니다. 이건 제가 장담을 합니다. 전화번호는 사진으로 넣어 놨구요. 저도 주말에는 쉬어야하니까. 전화는 가능하면 평일에~ 가능하면입니다. 불가능하면 토요일까진 하세요.

중고 전동 지게차 렌탈비용 혹은 구매 가격 문의는 사진에 나와 있는 번호(010-4399-1498)로 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용을 중요시 하니까요. 추후 AS문제 잔고장 걱정은 마세요.

기간에 따라서 렌탈비도 달라지니, 전동 지게차 렌탈 비용 안내는 맨투맨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입도 그렇지만, 믿을수 있는 곳에서 렌탈도 해야 문제가 안 생깁니다. 날도 더운데 짜증나면 싫잖아요?

전동 지게차 임대렌탈 걱정마시고 믿고 전화 한번 주세요. 잘 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매연이나 환경문제 때문에 전동제품이 많이 나가는 추세죠. 다루기도 조금 디젤보다는 편해요. 초보자도 금방 자격증 땁니다.

지게차 렌탈비용도 비슷하고요. 내구성이나 잔고장 문제가 없는 건 확실하게 일본산입니다. 사는 것도 아니고 렌탈이니 불매니 뭐니 요즘 나오는 이야기는 상관없겠지요?

국산 제품 한번 써보세요. 잔고장에 대충 무슨 이야길 하는지 감이 오실겁니다. 전동 제품에서 중요한 것은 배터리입니다. 그리고 내부 부품의 마모도 같은 것도 봐야합니다. 쉽지 않아요.

배터리 부분은 몇백은 기본입니다. 재생도 있고, 별의별 방식으로 다시 바꾸고 씁니다. 이런 문제에 한번 오지게 당하고 나면 신차를 구입할려고 합니다. 이해합니다. 이 심정도요.

일단 저희는 전문 엔지니어들도 항시 대기중입니다. 전국라인이라서 지방도 상관은 없구요. 원하는 차가 있어도 재고 상태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봐야 되기때문에 연락을 주시면 알아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서울 경기도 좋구요. 남양주 인천도 좋습니다. 김포 대전 경기지역이건 어디건 콜~ 그리고 추레라 운반 (지게차 운반)도 알아서 연결해드려요. 가격 부터 배송까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전화로 상담 후 사무실로 찾아와 주시면 차 보고 결정하시면 되는 겁니다. 몇만원 저렴한 걸로 밀지 않겠습니다. 끝까지 같이 가는 의리~ 로 밀겠습니다. 물론 저렴하구요.ㅎ

항시 보유되어 있는 차량은 닛산 니찌유가 있구요. ctm 도요다 미찌비시 (미쯔비시)가 있습니다. 또 신꼬 어떤 제품이던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기본적으로 판매 렌탈되는 제품은 매장에서 완벽하게 점검하고 갑니다. 을 끝내고 나갑니다. 장사의 기본은 신용이죠. 가족같은 마음으로 같이가시죠.

전동 지게차 렌탈비용 안내였습니다. 전국에서 AS랑 잔고장 없는 걸로는 자신합니다. 기본기있는 우수한 매물만 취급합니다. 배터리 관리법이라던지 사용법 등근 친절 설명합니다.

중고 지게차 렌탈료 꼭 한번 문의 주세요. 후회 없이 해드리겠습니다. 어디 다른데 해보고 전화주세요. 저도 부담없게요. 그래야 신용도 생기는 거니까요.

전동 지게차 렌탈과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배터리, 타이어,수리, 정비, 도장까지 다 합니다. 전직원이 배테랑 엔지니어입니다. 기술력을 자부합니다.

날덥지만, 계속 달려갑시다. 2019년은 당연히 대박이고~ 2020년? 초대박나시길 기원드립니다!

from http://igot7togi.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