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여행지 추천 순위 5 리뷰

태국 여행지 추천 순위 5 리뷰

미소의 나라로 알려진 세계적인 인기 관광지로 손꼽히는 태국은 아름다운 대자연과 방콕에서 맛보는 도시의 소음, 역사적인 불교사원, 아유타야와 수코타이등 왕조의 역사를 전해주는 세계유산, 그리고 푸켓이나 파타야등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등으로관광객들의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국내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태국물가로 인해 저렴하고 맛있는 태국 전통의 음식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파를 즐길 수 도 있으며, 맛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달랠 수 있습니다. 그럼 초심자들을 위한 태국 여행지 추천 5곳을 소개해드립니다.

5. 피피섬에서 즐기는 호핑투어

투명한 에메랄드 빛의 바다! 태국 해변 리조트인 피피섬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보트를 타고 관광투어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화 "더 비치"의 무대가 된 피피레이섬을 중심으로 피피섬을 둘러싼 보트 관광코스는 2종류로 어떤 코스던간에 태국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거운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켓에서 남동쪽으로 약 50킬로미터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는 피피섬(phi phi island)은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바다와 산호초에 둘러쌓인 크고 작은 6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깨끗한 바다는 전 세계의 모든 여행자가 동경하는 낙원 입니다.

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한 영화 "더 비치"의 무대가 된 피피레이 섬이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외에도 대나무섬, 모기섬등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죠.

4. 태국에서 가장 있기 있는 푸켓

태국은 수도 방콕에서 남쪽으로 약 900km 떨어진(비행 시간으로 1시간 20분 소요) 거리에 있는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푸켓은 일명, 안다만 해역의 진주라고 불리울 정됴죠.

전세계에서 연간 646만명의 관광객이 찾아올 정도로 여행지로 특화된 곳입니다. 깨끗한 바다로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아유타야

아유타야는 1351년부터 417년간 태국의 35대 왕 아유타야 왕국의 역사가 아직도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거리 입니다. 미얀마와 전쟁으로 도시 주변이 모두 폐허로 변했지만 이를 복구하지 않고 지금까지 그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991년에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주변 곳곳에는 과거 미얀마와의 전쟁으로 인해 파손 된 얼굴이 없는 불상, 무너진 불탑, 그리고 사원들이 지금도 조용히 시간을 멈춘 채 남아 있습니다.

아유타야 주요 관광지로는 왓 나 프라만, 왓 마하탓, 왓 프라씨 싼펫, 왓메콩등이 있으며, 먹거리로는 Prawn Market이라 불리는 새우시장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새우를 마음껏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파타야

파타야는 지상낙원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답니다. 파타야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보내는 시간은 여행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며, 해가진 저녁에는 워킹 스트리트에서 화려하면서도 이색적인 태국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파타야에 방문한다면 플로팅 마켓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플로팅 마켓은 관광을 위해 인위적인 저수지를 만들고 여러 상인들이 배를 뛰어 시장으로 형성된 곳입니다. 이외에도 좀티엔 비치에서는 여러가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씨푸드 레스토랑도 즐비해 있답니다.

1위 방콕

태국의 수도 방콕은 치안이 좋아서 여자 혼자 여행을 떠나도 좋은 도시로,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전철로 이동할 수 있기에 해외여행 초보자에게도 최적의 여행지라 할 수 있습니다. 볼거리도 가득하고, 아침부터 밤까지 즐길거리가 풍성한 도시죠.

방콕의 강남으로 불리는 스쿰빗은 화려한 도심지로 쇼핑, 맛집, 호텔등이 즐비해 있으며, 마치 작은 중국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차이나타운은 방콕 시내에서 택시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특이한 먹거리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관광객들의 성지라 불리는 카오산로드를 빼놓을 수 는 없겠죠?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부터, 마사지샵, 길거리 음식이 즐비해 있으니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와 낭만을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태국 여행지 추천 순위 5곳을 리뷰해봤습니다. 여자 혼자 떠난다거나 여행 초보자라면 방콕을 추천 드리며, 친구 가혹은 가족들과 함께 해양 스포츠를 즐기길 원한다면 피피섬, 파타야, 푸켓을 추천해드려요.

from http://lifestylereviewweb.com/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