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형 침대 등받이쿠션 헤드쿠션 예쁜 인테리어소품쇼핑몰 후기

침실 인테리어의 꽃! 대형 등받이쿠션 헤드쿠션 장착했습니다.

매트리스만 있던 침대에 커튼도 달고 이불을 깔았지만 밋밋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이렇게 대형 침대 등받이쿠션 헤드쿠션을 놓으니 침실분위기가 확 달라졌습니다. 예쁜 인테리어소품쇼핑몰 비비드마켓에서 쇼핑하다가 고른것인데요!

가격만 비싸고 밋밋해보이는 다른 대형 침대 등받이쿠션과는 다르게 왕관모양의 침대헤드쿠션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저보다 아이들이 더 마음에 들어해서 기분도 좋구요. 딱딱하고 차가운 벽에 등을 기대다가 이렇게 등받이쿠션이 있으니 너무나 좋고, 작은 미니테이블을 펼쳐 노트북작업하기 아주 좋더라구요. 침대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 졌습니다.ㅎㅎ 앞에 티비를 자주 보시는분들이라면 이건 정말 필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극세사라 촉감도 아주좋고, 빨아도 변형도 없어 색빠짐도 없는게 특징입니다. 침대주변으로 달아놓은 커튼과 동일한 색상은 네이비로 골랐습니다. 네이비말고도 다양한 색상이 있고, 침대사이즈에 따라서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으니 예쁜 인테리어소품쇼핑몰 비비드마켓에서 구격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해외에서 물건너온 제품이라 시간은 좀 걸리긴했지만 이정도 퀄리티라면 두번더 시킬 수 있습니다.

원룸사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구요. 선물용으로도 최고인듯합니다.

등받이쿠션을 이용한 느낌은 이렇게~ㅎㅎ 너무 편해보이조? 적당히 도톰하고 사계절사용가능한 제품이랍니당

왕관모양이라 중앙에 등기대기가 아주 좋아요. 파여진부분은 손을 걸쳐놓기 아주 좋구요. ㅎㅎ 정말 하나도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없습니다. 아이가 등을 기댔을대 높이를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아이들은 머리까지 기대지고 저는 등까지 기대진답니다. 침대에 앉아서 책을 보고 간식도 드시는분들 대형 침대 등받이쿠션 헤드쿠션 필수필수에요!!

정말 너무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색도 마음에 들구요. 색에따라서 전체적인 침실분위기가 달라질것같기도하네요 ㅎㅎ 침대 헤드쿠션으로 추천드렸지만 쇼파에 두어도 좋을것같아요. 이 침대헤드쿠션색상에 맞춰 침구커버도 다 바꿔버리고 싶드아!! 아이들방을 꾸며주실 부모님들이라면 이거 추천드려요. 크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점!!

예쁜 인테리소품쇼핑몰 비비드마켓에서는 흔치않은 디자인들인데도 너무 사고싶은 제품들이 많아서 고민이 많았어요. 스토어찜등이 많은걸보니 인기가 많은 쇼핑몰인듯싶구요. :D 인테리어소품 관심많으신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당 참고하세용^^

from http://i0060576.tistory.com/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