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울릉도 여행

토픽셀프 2019. 10. 13. 13:30

여행이 좋아 직장인 재테크 2019.07.20 19:43

본격적인 휴가 7월과 8월을 맞잏여 울릉도 여행 떠나보는것은 어때요? 보통 울릉도 여행일정은 2박3일을 많이 합니다. 울릉도 여행 경비 많이는 들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저렴할 수도 있겠죠. 공식적인 정해져 있는 요금등으로 바가지 요금이 없으니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먼저 울릉도 여행 경비를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유람선, 관광지 입장료등 포함 약 100,000원, 4인가족 울릉도와 독도 포함 약 400,000원 이렇게 해서 약 4인기준 5십만원에서 추가적인 비용이 더 더어간다묘 보고 계획하면 되겠습니다. 항상 여행경비는 조금 더 여유있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군것질, 쇼핑등 필요한 부분이 있으니까요.

울릉도 명소들

울릉4경 관음도는 트레킹 코스로스 해안을 따라서 즐기기에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탁트인 카다와 해안절경의 최고의 트레킹 코스를 제공해줄것입니다. 이전에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도 울릉도 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정말 힐링하기 좋은 울릉도임을 증명해줍니다.

울릉도 여행을 가는 방법으로 두가지 방법이 있죠. 항공편과 배편, (버스로 이동 후 배편이용)를 이용한 투어입니다.

비행기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할 경우 06:55분 출발, 대구-포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 김포-대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등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버스를 이용한다면 묵호항으로 가서 배편을 이용하고, 김포에서 대구로 운행하는 에어부산을 타게되면 대구 공항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리고 포항항에서 울릉도로 들어가게 됩니다. 울릉도까지 들어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당일 여행이 안되므로 많은 준비를 하고 울릉도 여행을 가게됩니다.

그만큼 힘들게 가게되면 그 추억 또한 아주 많이 간직하게 될것입니다. 비행기, 버스, 여객선 모두 이용을 하여 울릉도 여행을 시작하게 되네요. 지금까지 다녀본 여행중 바다중에 울릉도 여행에서 만난 바다가 제일 깨끗한 것 같습니다. 그기에 바위의 모습이 어우려져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말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울릉도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건강해지는 기분까지 듭니다. 실제 건강해지겠죠. 울릉도에도 평지에 농사짓조 거주하는 주민들이 있는데요 너무 친절하고 소박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도시의 편한 생활을 포기한다면 자연의 멋을 제대로 누리면서 지낼것 같네요.

울릉도에서 먹는 음식은 모두 천연 자연식품으로 아주 건강식을 생각나게 합니다. 산나물, 된장국 고추무침, 등등으로 비벼먹으면 건강한 식사 한끼 입니다. 울릉도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을 봐야겠죠.

새해에 바라보는 일출 여기서 보니 정말 새롭습니다. 제일 먼저 해가 뜨는 곳인가요 일출과 일몰의 분위기에 흠뻑 젖어보네요. 울릉도 여행은 한번은 꼭 가보야야 할 곳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from http://travel2030.art-history.site/143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