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 ) 조정석 + 윤아 매력발산 1

안녕, 예능 ✧

방송전에 꼭 날뛰는 호동ㅋㅋ

정말 저렇게 소리를 지르면 놀랜만도 할듯

천하장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갑다.

지금도 저렇게 사람을 들고 돌릴 넘치는 기력이 있다는건 대단함 짝짝

가끔은 너무 오버해서 멤버들이 힘들어할듯 ㅋㅋ

그와중에 아니 영철 코디님.... 영철오빠 입술 좀 발라주지 ㅋㅋ

너무 허옇다

오오 사우디에서 슈퍼주니어 콘서트를 열었구나 0ㅅ0 오오 대단들 하요 ~

중간중간 아는형님 플랜카드도 나왔다고 하네요

참 ~ 이쁘다 'ㅅ'

왼쪽으로 봐도 예쁘고

오른쪽으로 봐도 예쁜 윤아 ღ'ᴗ'ღ

연기의 정석 ! 조정석 >3<

영화볼때마다 연기를 잘해서 좋아하는 배우

뮤지컬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정석씨 >3<

운동신경도 좋아서 견자단이 성공한 병뚜껑 따기 챌린지도 과감하게 한번에 성공!!

오오 이제 조정석오빠 할리우드 진출하는건가 ?!!!

오프닝부터 병뚜껑따기 챌린지를 두사람 모두 성공함 !!

그 어렵다는 병뚜껑을 둘다 성공하는건 처음임

이제는 사랑하는 연인에서 백년가약 아내로 변신한 거미씨 ^^

거미씨와 정석씨의 결혼을 아는형님이 무척 축하해줬던게 생각나네요 ~

건축학개론 보면서 납득이라는 캐릭터가 너무 압도적이라서 ㅋㅋ

대부분 수지하면 건축한개론을 생각한다는데 ..

나는 납득이하면 건축학개론이 생각남 ㅋㅋ그만큼 연기가 돋보였음!

관상을 보면서 저 춤추는 장면에서 극장사람들이 다 함께 웃었는데

저 장면이 저렇게 만들어진거구나 ^^ 저런 춤도 리듬감 없으면 추기 힘든데 ㅋㅋ

실제로 찰영당시 스태프들이 웃음 참느라 고생했다고 ㅋㅋ

영화계의 대부 송강호배우님도 반한 정석의 땐스!!

그렇게 완성된 영화 '관상'속 댄스 장면 ^^

윤아 생일날 파티를 준비해준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었다는 리믹스 댄스춤 !!

아는형님에서 다시 개봉하는데

뭐랄까 춤을 막 효연처럼 격렬하게 추는게 아니고

상큼하게 여성스럽게 춤을 추는데 콩콩 뛰는것이 너무 이쁨

이래서 윤아 팬들이 엄청 많은 갑다

윤아 ♡ 윤아 ♡ 가 그냥 나오는게 아녀 ~ 이런 상큼한 매력에 다들 녹는가보오

관상의 댄스때부터 뮤지컬 할때부터 남달랐던 정석의 댄스

오오 이런 화려한 기술까지 보유하고 있을줄은 'ㅅ' b

춤을 추는데 왜 나는 저 애플힙이 자꾸 시선이 가는지 헙헙;;;

춤을 너무 잘춰서 움짤로 만들었소 나만 볼라고 !!

댄스 배틀에서 의외로 쌈자가 나타나서 자신의 춤실력을 뽐냄 ㅋ

바닥 다 쓸어가는 그의 열정 ㅋㅋ

이수근의 오동잎을 윤아만의 개성으로 산뜻하게 바꿈 ㅋ

다들 신났네 신났어 ~

정말 저말을 하고도 사랑받을수 있는 여자는 윤아밖에 없을듯 ^^

너무 이쁘잖아 ~ 영철이 오늘 개탔네 ~

정석의 말에 제발 걸린 ㅋㅋㅋ 영철 ㅠㅠ 아아 ... 영철아 그러지마

알면서 묻는 슬픈 영철의 운명 ㅠ

아니 이런 이유일줄은 전혀 몰랐음 ㅋㅋㅋ

끽해야 내생각엔 ' 우린 영철이를 한팀으로 생각해 가지마 영철아 ' 이럴줄알았는데 ㅋㅋ

너무 솔직하게 너무 팩트있어 ㅋ

3%때 ㅋㅋㅋ 영철이는 끈기의 사나이

행운도 끈질놈이어야 온다구 ~

그렇게 자기행운을 찾아가는거여 ~

이쁘지 춤도 잘추지 날씬하지 ^^ 영어까지 잘하면 다 갖는거 아니심?

영어와 요리라 ... 시집가고 싶은가? 혹시 나중에 핑클의 이진처럼 뉴욕세댁 되는거 아니심?

ㅋㅋㅋㅋㅋㅋㅋ 영어야 ! 덤벼라 !

야나두 !! 야나누의 대표 얼굴 조정석이 옆에 있네 ㅋ 뭐가 두렵니 윤아야 ~

야나두 조정석 VS 시원스쿨 강호동 ㅋㅋ

영어 학습계의 라이벌이 나타나자 급 흥분하는 호동 ㅋㅋ

시원스쿨계의 명예를 걸고 야나두의 명예를 걸고 영어 예능 한번 했으면 좋겠다능 ㅋㅋ

from http://hanauma-121.tistory.com/80 by ccl(A)

댓글